본문 바로가기
국내 즐기기

종로. 아름꿈 도서관 - 워터 라이브러리

by 노랑킹콩 2019. 8. 10.

아름꿈도서관
이용시간 : 월 - 토요일 11:00 ~ 20:00 (평일, 주말 동
일)
휴관일 : 매주 일요일, 설 연휴, 추석 연휴
: 서울 종로구 종로58가길 19
아름꿈도서관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s://www.jfac.or.kr/site/main/content/arum_d

종로 아름꿈도서관에서 열린 워터라이브러리 옥상축제에 다녀왔어요^^
27일 행사에서는 ‘옥상만화방’이라는 주제로 옥상에 마련된 캠핑의자, 돗자리, 에어소파 등에서 만화책을 보고 만화캐릭터 가면 만들기, 페이스 페인팅 등 체험행사도 열렸었답니다.
그러나 소식을 늦게 접한 노랑킹콩네는 아쉽게 참여를 못했어요... 킹콩무룩.... 세상 아쉬움...
대신 다녀온 워터라이브러리 옥상축제에서 실컷 즐기고 왔으니 함께 보실래요? ^^

동묘앞역 3번출구에서 나와서 3분만 걸으면 바로 아름꿈도서관이 나온답니다.
아름꿈도서관에 방문하실때 동묘시장을 구경해도 좋겠죠?^^
아이들과 손잡고 걷다보면 금새 도착.
들어가볼까요??

첫번째 사진 왼쪽 문으로 들어가면 안내판이 보여요
사서선생님들 친절하시죠?^^
아름꿈도서관에 처음오는 노랑킹콩네도 쉽게 찾아가는 중입니다. 3층으로 올라가볼까요?

엘리베이터에서 내리면 3층 열람실이 나옵니다. 3층의 열람실 문을 열고 들어가면 체크 명단이 있어요
신청자명에 이름을 체크하고 계단을 통해 옥상으로 올라가볼까요?^^

처음 가 본 노랑엄마킹콩은 규모가 생각보다 작고 물총놀이 행사라 살짝 당황했지만 그건 기우였어요.
사서 선생님들께서 열심히 놀아주시고 중간중간 아이들이 심심할까봐 놀잇감을 계속 가져다주시네요
열일하시던 사서 선생님들 엄지척! 감사해요^^ 
노랑 엄마킹콩 걱정 무엇? ㅋㅋㅋ
첫 타임이라 물은 계속 받고 계셔서 낮았지만 그 물로 열심히 물총놀이하시고
빙수기계로 갈아주신 얼음으로는 눈사람 만들기, 물총에 넣어 시원한 물 쏘기, 낚시 놀이에 얼음으로 놀기, 물총으로 과녁맞추기, 타투체험, 비눗방울 놀이!!!!
저 작은 공간에서 이 많은 것들이 이루워진답니다 ㅋㅋㅋㅋ
너무 알차죠??
아름꿈도서관 행사가 있으면 또 참여해보고 싶네요 ٩̋(๑˃́ꇴ˂̀๑)
행사가 끝나고 나면 도서관에서 책 읽어도 되고 하나의 팁을 드리자면 경동시장 키즈카페 '희망놀이터'랑 연계해서 다녀오셔도 좋아요~
어른1명+아이1명 4천원인데 경동시장 당일 이용 영수증 지참시 50%할인입니다.
장도보고 아이들로 놀고 좋죠?^^
8·9월에는 문학을 주제로 하는 시 필사하기 등이 진행되고 10월에는 달빛 아래서 독서를 즐기는 ‘텐트도서관’이 열린다고 합니다.
그때도 많은 분들이 즐기셨으면 좋겠네요
살펴보면 즐길곳들이 많은 종로! 언제나 좋아요~♡


도움이 되셨으면 ↓ 공감을 눌러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