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즐기기

여의도. 체전아 몽땅 같이 놀자 - 100m 길이의 에어바운스가 있어?

by 노랑킹콩 2019. 8. 10.

노랑 엄마킹콩이에요^^
오늘은 블로그에 소개했던 한강몽땅 중 '잠수교 문화난장-체전아, 몽땅 같이 놀자'에 다녀 온 정보를 알려드릴께요!
100m 길이의 에어바운스 들어보셨어요? ㅋㅋㅋㅋ
노랑 아기킹콩들 뿐만아니라 많은 아이님들이 그 정도는 몇번 뛰어줘야 하루 에너지가 방전이 될거에요! 그쵸? ㅋㅋㅋ

미니체전은 많은 종류의 체험거리가 있는건 아니지만 100m 길이의 에어바운스만으로도!!! 충분히 가볼만하다 생각합니다. ㅋㅋㅋㅋ
보통 봤던 에어바운스가 아니라 고난위도의 미니체전 에어바운스에요.
저 긴거리를 뛰고 또 뛰고 합니다 -0-
너네 체력 무엇?????  아이들 체력 우주최강 체력. 👍🏻

우선 미니체전 위치를 알려드릴께요.
노랑 엄마킹콩이 자세히 찾지 않고 잠수교로만 검색을 해서 헤맸어요 ㅋㅋㅋㅋ 아.. 민망함은 내몫;

 체전아, 몽땅 같이 놀자(미니체전)는 여의나루역에서 내리시면 3번출구 방향 선착장 바로 앞쪽에 위치하고 있답니다.

노랑킹콩네가 간날 날씨가 너무 좋았어요! 하늘 너무 이쁘죵?^^♡
한강에 오랫만에 가니 연인끼리, 친구들끼리 벌써 돗자리를 깔고 즐기고 있더라구요.
아.. 그 젊고 풋풋함이란..... 부럽네요..ㅠㅠ
이미졌네....
언제 노랑 아기킹콩들과 텐트치고 치킨한마리 뜯어야겠어요 ㅎㅎㅎ

입구에 들어가면..... 들어가자마자 에어바운스를 향해 돌진합니다. 〣( ºΔº )〣
그때부터 전력질주.... 앉아 쉴수 있는 의자들이 마련되어있고, 음식물 반입 가능하니 이때부터 엄마들은 쉽니다... ㅎㅎㅎㅎ
커서 좋다는건 이런거 ㅋ
더 좋은건 에어바운스 뿐만 아니라 에너지를 발산할 즐길거리가 몇개 있지만 체전아, 몽땅 같이 놀자(미니체전)가 더 만족스러운건 공간이 한눈에 들어 온다는거에요.

미니체전에서만 노랑 아기킹콩들 3시간쯤 논 것 같아요. 그것도 노랑 엄마킹콩이 가자고 노래를 불러서요~
다양한 놀이들로 아이들이 즐길만 하죠?^^
원래 들어오는 입구 실외에 미니풀장도 있다고 들었었는데 오늘은 운영을 안하고 계셨어요~
하루종일은 아니지만 2차로 와볼만한 에너지를 쏟을 수 있는 체전아, 몽땅 같이 놀자(미니체전)였습니다.
우리에게는 이런 공간이 꼭 필요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

마지막으로 놀기만하면 안되겠죠??
잠수교 문화난장-체전아, 몽땅 같이 놀자는 제100회 전국체전 개최 D-50일을 기념하고 전국체전을 알리기 위해 운영중이랍니다.
 제100회 전국체육대회는 잠실주경기장 등 72개 경기장에서 2019.10.04.~10.10.(7일간) 47개 종목(정규45, 시범2) / 고등부, 대학부, 일반부로 진행이 된답니다.
우리 선수들에게 큰 박수와 응원으로 힘을 실어주실거죠?^^
우리 10월에 만나요~~~~


도움이 되셨으면 ↓ 공감을 눌러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