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즐기기

의정부. 고양이카페 니즈

by 노랑킹콩 2019. 8. 5.

의정부에 위치한 고양이카페 '니즈'를 소개할께요^^.
많은 아이들이 동물들을 좋아하는 것처럼 노랑 아기킹콩들도 동물들을 참 좋아한답니다.
곤충,파충류까지도요... ㅠㅠ
그동안 여러곳의 고양이카페도 갔었지만 안올리는건 이유가 있겠죠?? ㅎㅎㅎㅎ

의정부 고양이 카페 '니즈'는 벌써 두번째 방문!!
첫 방문 후 만족했는데 늦장을 부렸슴돠;;;
우선, 첫 방문때 먼지, 냄새등 불쾌감을 많이 느끼지 못했었어요.
노랑 아빠킹콩이 알러지가 있음에도!!!! (물론 약을 먹고 가긴했지만..) 다녀온 후 아무렇지 않은거에요~
세상에나.... 약을 먹었어도 다녀오면 힘들어하는데 말이죠.
청소와 관리를 열심히 하시나봐요.

캣카페&호텔 니즈 의정부 고양이카페 니즈
동물 체험공간이 아닌 고양이가 살고있는 카페입니다 유념해주세요
12:00-22:00(주방마감 21:00) 031.825.3592
호텔 1일 3만원 연중무휴
7세미만 유아 및 반려동물은 출입이 제한
녹색거리 다이소 맞은편, 미스터피자 2층, ABC마트 골목에 위치 www.facebook.com/needz11

노랑킹콩네는 두번 모두 지하공영주차장에 주차를 하고 니즈에 갔어요. 여기도 줄이 길더라구요 @.@
문의전화 : 0503-7745-2055

주차를 하고 걸어서 니즈에 도착! (노랑 아기킹콩들과 대략 5~10분쯤 걸린 것 같아요.) 니즈에 들어가 볼까요?^^

우선 니즈에 들어가시면 신발을 실내화로 갈아신고 손소독제를 뿌려주세요~
고양이들을 위한 집사들의 배려!!겠죵?^^
가방도 자리에 두시면 애들이 영역표시 쉬를 쌀 수 있으니 사물함에 넣어두시고 입장권과 1인당 1잔의 음료를 시켜주시면 된답니다. ( ̳• ·̫ • ̳)

니즈에 오시면요~~~

요런 귀여운 녀석들을 볼 수 있답니다~
처음 갔을때 째삐(?) 이름이 기억 안납니다. ㅋㅋㅋ
이놈의 기억력...;;;
그 녀석이 임신중이여서 새끼 고양이들이 많이 컸겠다 싶어 보려고 또 갔었거든요~

아기고양이들에 심멎주의!!! ㅎㅎㅎㅎ
고양이들을 너무 좋아하지만 무서워서 안아보질 못했던 노랑 아기킹콩들도 아기고양이들을 안아볼 수 있어서 더더더 좋아하더라구요♡
간식을 주면 쫄랑쫄랑 따라오는 그 모습들이란~~╥﹏╥
이뻐서 감덩입니닷.
고양이를 좋아하신다면 니즈를 추천해요~
참, 처음 갔을때는 많이 덥지않아 환기도 계속하셔서 냄새와 털이 거의 없었는데
두번째 갔을때는 너무 더워서 에어컨 가동하시고 사람들도 많아 환기를 못 하시니 털이 좀 날라다니고 냄새는 살짝 났어요.

그리고 또하나!! 한쪽에 구비되어있는 오락기한대! 두둥~
그렇지만 고양이들과 노느라 하시는 분은 한번도 못봤다는 함정 ㅋㅋㅋㅋ

생크림의 맛을 깨달아 손님들의 생크림에 욕심내는 잡았다 요놈!
이쁜 냥냥이들이 니즈에서 기다리네요~
실내데이트를 하고 싶으신 분들, 고양이를 좋아하시는 분들께 추천합니다^^


도움이 되셨으면 ↓ 공감을 눌러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