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즐기기

김포. 피싱파크 진산각

by 노랑킹콩 2019. 6. 21.

요즘 김포쪽에 피싱파크 진산각을 들어 보셨나요??
인터넷에서 평이 괜찮다는 말을 많이 들어서 한번 가보고싶었어요.
노랑 아기킹콩들 예전에 낚시카페에서 손맛을 보더니 계속 낚시카페 가자는 말을 많이 했었는데 그동안 미루다 피싱파크 진산각의 평을 보고 여러가지 체험과 맨손으로 물고기도 잡을 수 있다고해서 노랑킹콩네가 가보았어요!

주   소 : 경기도 김포시 중봉로 33번길 174 피싱파크 진산각
문의전화 : 070.7835.6200~5
체험 운영시간 오전 10:30 ~ 오후 18:00
식당 운영시간 오전 11:30 ~ 오후 22:00
홈페 http://m.fishingpark.co.kr/product/list_thumb.html?cate_no=42

피싱파크 진산각의 체험가격은 티*이나 위메* 등 소셜에서 약간이나마 할인해서 판매하니 참고해보세요~^^
노랑 킹콩네도 소셜에서 내동생 물고기로 구매했어요 ( ˘ ³˘)♥
도착해보니 보물찾기와 메기미로는 시간이 정해져있어서 노랑킹콩네도 도착하고 바로 메기미로 체험을 했어요
보물 10시 50분 / 12시 20분 / 2시 / 3시 40분
메기미 11시 40분 / 1시 10분 / 2시 50분 / 4시 30분

진행요원분이 친절하셨어요~ 아이들에게 장난도 쳐주시고 더우니 물도 뿌려주시고 하셨는데 물뿌려주시는건 호불호가 갈릴지도 모르겠네요;;;
아이들은 너무 좋아했구요 ㅎㅎㅎ 아이들 is 뭔들.
미로안에 스탬프가 있는데 처음에 입장권과 함께받은 종이에 설명해주신 수만큼 도장을 찍어오면돼요~
다 찍고 종을 치고 다시 입구로 나오면 가래떡이나 아이스크림으로 바꿔주신답니다.
흥미유발 너무 잘하세욧! ㅋㅋㅋ

땡볕이였는데 노랑 아기킹콩네
들은........ 가래떡 굽기를 선택. 두둥....
더위에 약한 노랑 아빠킹콩만 가래떡을 굽고 있었 ㅡㅡ.
이래서 자식들은 음... 음... 삐쳐리 생략.

다음은 보물찾기.
위치를 알려주시면 새장속에 문제가 있어요~ 입장권과 함께 받은 종이에 가로세로퍼즐을 풀어서 가져다 드리면 물고기 밥을 주시고 밥을 주고나면 젤리를 선물로 주세요 ㅎㅎ
애들이 지루하지 않게 연계해서 놀거리를 계속 제공해주시네요~

피싱파크 진산각에서 안할 수 없는 맨손물고기잡기는 현장에서 구매해서 다른 체험들 하기전에 잡고, 끝나고 잡고 틈틈히 계속 잡아주셨어요;;
티켓만 끊으시면 시간제한없이 계속 잡을 수 있어서 정말 이걸 위해 피싱파크 진산각에 갔다고 할 정도로 몇시간을 여기서 노셨어요 (」゚ロ゚)」
손으로 만지는걸 좋아하는 애들이 있다면 강추할 정도입니닷!!
대신 옷은 거의 젖고 물속에 들어가서 노는 애들도 있더라구요^^;;;;
노랑킹콩네는 그건 말렸어요....

노랑킹콩네가 구매한 꿀잼패키지 중 마지막 내동생물고기-뜰채잡 입니다.
이건 20분 시간 제한이 있는데 시작시간은 없으니 사람들 많이 없을때 하시면 좋아요 ㅎㅎ
원하면 금붕어 2마리정도 주시던데 노랑킹콩네는 모른체했어요 ㅋㅋㅋㅋㅋ
모든걸 다 알필요는 없쥬?? 그르쥬?? (ᵔᴥᵔ)
놀고 있으면 시간 가는 줄 모르는 피싱파크 진산각.
가자고 말 안하면 날샐 각...
다른 놀거리들은 뭐가 있을까요??

낚시하기도 있고 워터볼도 있고~
다양한 체험들이 많죵?? 아이들 취향저격입니닷.
엄마,아빠들은 카페에서 차 한잔도 좋고
식당은 진산각에서 메뉴를 확인하시고 이용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송어회무침 30,000원 / 참게 메기매운탕 중 28,000원 대 40,000원 / 닭백숙 48,000원 / 한방오리백숙 58,000원 / 한우불고기 (2인이상 - 최소 1일전 예약) 15,000원 / 물냉면 6,500원 / 어죽 7,000원
그 외에 라면이나 가래떡 외 몇 종류를 판매하고 있더군요.
노랑킹콩네도 라면 한사발씩했는데 작은크기의 컵라면이라 좀 아쉬웠지만 그것도 어디냐며 맛있게 냠냠.
물고기잡기를 좋아하거나 손으로 잡는걸 좋아하는 아이들에게 추천하고 싶은 피싱파크 진산각입니다. 하루놀기 좋은 것 같아요~~


움이 되셨다면 공감↓을 눌러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