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즐기기

인천. 로얄엠포리움호텔

by 노랑킹콩 2019. 3. 29.


요즘 또 놀러가고싶네요.. 봄바람이 스물스물 마음속에 퍼지나봐요~ 바다를 보러 가고 싶었던 노랑 킹콩네.
우선 인천쪽으로 정하고 호텔을 찾아봅니닷.
로얄엠포리움 호텔?? 오~~~
​후기 좋아. 조식 좋아. 뷰 좋아. 여기네 여기!!!!! ~(˘▾˘~)
여기로 결정하고 토욜일 오전 인천으로 떠납니다♥
헐... 이건 무슨 상황???? 비가 온다고 하긴 했으나 인천쪽 들어오니 비오고 눈오고 우박떨어지고 강풍불고
이 상황 뭐임???!?! ㅡㅡ;;;;

로얄엠포리움 호텔 체크인은 3시.
노랑 킹콩네 너무 빨리 도착한거죠 ㅋㅋㅋㅋ 아놔..
어디를 갈까하다 바닷가라 주변에 새우튀김집이 많아서 그 중에 ​깡왕새우튀김 집으로 들어갔어요.
바닷가 근처에 해산물 식당들보다 새우튀김집이 많아 신기했어요~ 역시 신선한맛 ^^
새우튀김에 떡볶이 먹고 바다 구경하고 호텔로 고고!



​​로얄엠포리움 확인사항
체크인 15:00 / 체크아웃 12:00
부모동반 아동 투숙 가능(13세 이하 무료)
인원 추가시 1인 22,000원-침구, 엑스트라 베드포함(사전 예약 시 이용가능)
• 로얄 엠포리움 호텔은 그린 캠페인에 참여하고 있어 칫솔, 치약과 같은 일회용품 어메니티를 객실 내에 배치 하지않습니다. 
(단, 원하신 분들은 직원분께 말씀하시면 주신답니다.)
• 로얄 엠포리움 호텔 모든 객실은 절대 금연입니다
- 흡연 적발 시, 과태료 10만원이 부과됩니다
- 흡연 장소는 1층 후문 외부를 이용 부탁드립니다

•무료 주차
•무료 Wi-Fi
•모든 추가비용 현장결제


호텔로 왔는데도 시간이 남아 브이카페에서 커피 한잔 하기로 했어요^^v
(3시전에 체크인을 하고 싶으면 추가금을 결제해야합니다.)
연유커피를 마시고 싶어서 꼭 들려야겠다 생각을 했었더랬죠~ 호텔을 알아볼때 브이카페때문에 로얄엠포리움호텔에 한표 더 던졌던 것도 사실. ㅎㅎㅎ
으흐흐흐~ 기대가돼!!!!
따뜻한 카페라떼를 좋아하는 노랑킹콩엄마는 ​카페스어농을, 시원한걸 좋아하는 노랑아빠킹콩은 제가 또 먹어보고 싶던 ​코코넛 커피 스무디를 ​٩̋(˃́˂̀๑)
결론은 노랑아빠킹콩은 선택권이 없던걸로 ㅋㅋㅋ
오.. 마시쪄 마시쪄!!!! 연유가 들어갔던 ​카페스어농.. 맛있었으나.. 섞었는데도 갈수록 연유가 너무 많이 들어갔는지 혀가 구부러질 것 같은 단맛;;;;
다음에 갈땐 연유 좀 덜 넣어달라고 부탁할래요 >.<
다음엔 ​코코넛 커피 스무디.
오.. 탁월한 선택. 노랑 엄마아빠 킹콩은 베스킨에서 카푸치노 블라스트 오리지널을 좋아하는데 딱 그맛이 비슷해요~ 살짝 코코넛 향이 나면서..


​​브이카페 (V★CAPHE)
로얄 엠포리움 1층 로비에 위치한 베트남 커피 전문 프랜차이즈 브이카페(V★CAPHE)는 커피전문가들이 베트남 곳곳의 농장을 방문하여, 최고 품질의 생두를 찾아내어, 
로스터리에서 직접 로스팅한 신선한 원두를 제공합니다.
베트남 현지의 커피 맛을 그대로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위치: 로비 1층 브이카페
운영 시간: ​​08:00~22:00 (Last order: 21:30)






커피를 마시고 호텔 라운지를 둘러봤어요
모던하고 세련된 느낌의 인테리어지만 중간중간 꽃과 나무를 활용해서 무겁지 않은 느낌을 줘서 고급스러움이 느껴지네요.
상큼하고 화사한 느낌도 좋지만 이날 바람불고 비오는데 이 느낌이 참 좋았어요~
체크인을 하고 방으로 갑니다.
사실 저희는 호텔에 가면 더블베드 2개를 고르는데 로얄은 더블과 싱글만 있더라구요. 아쉽지만 ​프리미어 패밀리 트윈으로 선택했어요.










바다를 보고 싶어 온 인천.
체크인하고 인천을 돌아다니고 싶었는데 강풍주의보.. 후덜덜.. 그냥 호캉스 해야겠어요...
오션뷰 보면서 티비보면서 음식은 이것저것 포장해와 뒹굴뒹굴
창밖으로 보이는 바다는 출렁출렁 나무들은 휙휙.. 산책도 못가는게 아쉽지만 그래도 힐링중 ㅎㅎ


그리하여!!!!! 노랑 킹콩네가 뜻하지않게 제일 많이 머물렀던 ​헬스장
기본적인 것들만 있지만 많은 분들이 오시지 않아 노랑 킹콩네 나름 재미있게 보냈네요 ㅎㅎ
런닝머신 처음해보는 노랑 아기 킹콩들도 엄청 열심히 해주고... 걷고 걷고 또 걷고...  그래 그렇게 에너지 소비하고 빨리 자주련??? 육아퇴근하고 맥주한캔 하며 쉬고싶다~
노랑 엄마킹콩은 계획적인 웃음을 지으며 걷기 권장을 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체크아웃 하기전에 와서 또 런닝머신 하자고 할 정도로 마음에 들었나봐요

1박을 하고 노랑킹콩네는 조식을 먹으러 가요. 엄마들의 호텔오는 이유. 조 to the 식.
넌.. 호텔의 꽃이란다.

조식 안내 
이용시간: ​07:00~09:30 (1층 로비, 브이카페)
American Buffet로 제공
15,000원 (성인) / 7,500원(소인:36개월~7세 미취학아동) 36개월 미만은 FREE
부대시설: 비즈니스 센터, 피트니스 센터, 레스토랑








로얄엠포리움의 조식 평이 너무 좋아서 그랬을까요?
노랑 엄마킹콩은 조금 실망을.. 물론 가격대비 그냥 그냥이지만 반가웠던 해시포테이토는 너무 튀겨져서 포크를 찔렀을때 부셔지는 정도;;;;;
노랑 킹콩네가 갔을때만 그랬겠죠?? ^^;;;
직원분들은 친절하세요. 그리고 조식으로 가볍게 먹기 좋아요~ 체크아웃이 12시라 뒹굴뒹굴 하고 나오기에는 조식을 먹어서 여유롭게 나올 수 있었다 생각해요.
이렇게 1박의 호캉스도 안녕~ 바다도 마음껏 보고 뒹굴뒹굴도 행복했고^^ 스트레스도 안녕
​








공항셔틀(최소 2일전 호텔 사전예약, 제1터미널로만 운영)
​자전거 대여(유료/호텔 사전문의)
호텔 투숙객 분들은 자전거를 대여하실 수 있습니다.
대여 가능 시간: 09:00-18:00
문의 사항은 02)032-752-5996 으로 부탁드립니다.
•1인용: 3시간 3.000원 all day 5,000원
•2인용: 3시간 5,000원 all day 8,000원



움이 되셨다면 공감↓을 눌러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