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연 즐기기

뮤지컬 공룡메카드

by 노랑킹콩 2018. 8. 7.
​​공룡뮤지컬 2018.7.21 - 8. 15 / 올림픽공원 올림픽홀

땡볕에... 노랑 아기킹콩님들 덕분에..... 공룡뮤지컬 보고 왔어요!!!!
땡볕이였다는게 눙물이 좀 날뿐....


공룡메카드는 애들이 보는 애니로는 처음으로 노랑 아빠 엄마 킹콩까지 다 좋아하는 애니메이션!!!
뮤지컬을 좋아해서 노랑 엄마킹콩이 더 설렜다는걸 노랑아기킹콩들은 몰랐겠죵 쿄쿄쿄~




들어가는 입구쪽에 포토존도 있어서 주차장에서 부터 들뜬 노랑아기킹콩들 뛰어갑니다^_^






공연장에 들어서면 입구쪽에 다양한 공룡들 등장!! 두둥~
꺄~~~~~~~~ 노랑 아기킹콩들 너무 좋아햇!!!
덩달아 아빠엄마 노랑킹콩들도 흐믓~
이런 모습을 보려고 돈 쓰는거죠?^^;;;;;;

그런데..... 눈치없는 노랑아기킹콩들.. ㅡㅡ
다 보고나서 또 보잡니다 ㅋㅋㅋㅋㅋㅋ
진심 조카 크레파스 찾을뻔;;;;;;


기다리는 동안 스티커 찍는 기계도 있구요~~~~
대부분 부모님들이 하셨을거에요 ㅋㅋㅋ
단돈 3000원!!!!!




발권은 길 건너편보면 부스가 보이는데 여기서 하시면돼요~

인터파크 전용부스이고 티켓박스에서는 초대권등 기획사들, 티몬•위메프•네이버 등 이런식으로 나뉘어져있어요


티켓과 함께 모자와 시계를 나눠주세요~
시계는 끝나고 반납하시면 되구요^^
표는 1시반 전부터 배부, 입장은 1시간 전부터 입니다



좌석은 저렇게 나눠지고 f2에 앉으시면 한눈에 보여서 많이 선호하시는 자리에요
저희는 라열에 앉았는데 방석이 다 자리마다 있어서 모든 아이들이 방석을 2개씩 올려서 앉아 봤어요


가. 나. 다. 라의 베틀필드석의 매력은 배우님들과 공룡을 잘 볼 수 있다는 점 ㅎㅎㅎㅎㅎ 벗어날 수 없는 비싼 좌석의 매력!!!!




실내는 사람이 많아도 많이 덥진 않았어요^^
이런게 피서지죵? ㅎㅎㅎ
즐거워하는 노랑아기킹콩들덕분에 뿌듯한 노랑 아빠엄마킹콩였습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을 눌러주세요

​​이 공연은 컬처블룸의 후원으로 관람하였습니다
https://culturebloom.modoo.at/?link=9omd3lgg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