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연 즐기기

뮤지컬 용의기사 몬카트

by 노랑킹콩 2018. 8. 18.
성신여대 운정그린캠퍼스 대극장 2017. 7 21 - 8. 19



노랑아기킹콩들이 보고싶어하던 몬카트를 보고 왔어요~~~~~
솔직히  노랑킹콩네는 이 애니메이션을 보진 않았는데
공연을 보고 나니 어떤 내용인지 단번에 알 수 있도록 연출을 잘하셨더라구요!!!!!

노랑엄마킹콩이 재미있었어요 ㅋㅋㅋㅋㅋ
노랑엄마킹콩이 또 보고 싶었어요 ㅋㅋㅋㅋ

8. 19일에 끝나니 아쉽구만요.. 또 보고싶은데 ㅋㅋㅋㅋ주책인가요 ㅋㅋㅋ

우선 길을 알려드릴께요~♡
날씨도 더웠는데 뚜벅이라 걸어가니 좀 힘들긴했네요ㅠㅠ


수유시장 정류장에서 내려서 맵을 켜서 쭈욱 걸어요~~



왼쪽으로 쭈욱 올라가서~

​​


표시해둔 곳으로 들어가시면 돼요~^^
혹시 늦게 도착하시면 모르는 길 찾는 것도 마음이 급하죵 ㅠㅠ



인터파크. 티몬. 쿠팡. 위메프. 네이버 왼쪽
기타. 현장구매. 단체구매. 기획사구매. 초대/교환권은 오른쪽에서 표를 받으시면 됩니당^^
언제나 기다리는 순간이 제일 기대되고 두근거림 최고조✺◟(∗❛ัᴗ❛ั∗)◞✺
시작하기 전 화장실 다녀오시는거 잊지마시구요!






배우님들 너무 열심히 하셨고 재미있게 잘봤네요~^^
노랑 아기킹콩. 노랑 엄마킹콩 모두 만족한 공연!!!
다음에 기회가 되면 또 봐요~♡
이 공연을 보고 난 후 노랑킹콩네는 몬카트에 재미를 붙여서 집에서 티비로 계속 보고 있는데 볼때마다 어쩜 배우님들과 만화속 인물들이 목소리도 같고 얼굴도 비슷했는지 깜짝깜짝 놀란답니다.
분장이야 그렇다치더라도 목소리가 완전 싱크로율 100%
모두 수고하셨고 너무 재미있는 공연이였네요!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을 눌러주세요 

​​이 공연은 컬처블룸의 후원으로 관람하였습니다
https://culturebloom.modoo.at/?link=9omd3lgg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