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연 즐기기

뮤지컬 <산타와 빈양말>

by 노랑킹콩 2018. 12. 6.

​​​​​​​​​​​​​​​​​​​​​​​​​​​​​​​​​​​​​​​​​​​​​


​​KT&G 상상마당 대치아트홀 (11. 06 - 12. 30)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드디어 많은 크리스마스 공연들이 시작되고 있네요
노랑 킹콩네는 ​​​KT&G 상상마당 대치아트홀에서 진행되고 있는 ​​뮤지컬 <산타와 빈양말>을 보고왔답니다^^
크리스마스 말만 들어도 들썩들썩~ 포스터만 봐도 두근두근~
크리스마스라는 단어는 어른들도 아이들같은 마음으로 되돌리는 마법같은 단어인 것 같아요


노랑 킹콩네가 다녀온 날, 미세먼지 대박이였더랬죠 ㅠㅠ 시무룩... 외출자제 문자도 오고...
이런 날 노랑 아빠킹콩이 일이 있어서 노랑 엄마킹콩은 뚜벅이.....(ノ-ㅅ-)ノ 미안하다 노랑 아기킹콩들..
​​​그래도 포기할 수 없죵!!!!!
공연들은 대부분 1시간 전 티켓팅이라 후다닥 도착했어요


3층으로 올라가시면 왼편에 티켓부스가 엘리베이터 통로 바로 옆이라 쉽게 찾을 수 있었어요
가까운 대신 공연 20-30분 전 부터는 줄이 꽤 길고 관람객들도 많이 왔다갔다 하셔서 엘리베이터 앞쪽이 붐비는 느낌였으니 공연 관람전에는 꼭 서두르셔서 도착하시는게 좋겠죠?^^



공연 전 빠질 수 없는 사진촬영도 해주고 MD부스에서 선물도 골라보고~
노랑 엄마킹콩이 위치를 찾아보느라 검색해보니 MD부스 에서 판매되고 있는 상품들 가격도 저렴해서 좋았어요 ㅎㅎㅎ
led 산타팔찌와 산타 도서책을 찜해두고 갔었답니다^^
​​​​
뮤지컬 <산타와 빈양말>

<러브 액츄얼리>, <브리짓 존스의 일기>, <노팅힐>, <어바웃타임> 등 한국에서 많은 사랑을 받아왔던 영화감독이자 작가인 리차드 커티스(Richard Curtis)의 작품으로 2012년 출간 후 전 세계 54개국에서 누적 판매 2백만부을 기록한 동화책 ‘산타 할아버지는 알고 계신대’(원제 ‘The Empty Stocking’)가 한국 가족뮤지컬 제작진에 의해 뮤지컬 <산타와 빈 양말>로 탄생했어요!!!

MD샵에서 산타할아버지는 알고 계신대라는 책을 구매해서 시작전에 함께 읽어보고 이야기를 나눠보며 공연장에 입장하니 아이들도 더 관심을 갖더라구요^^


led 산타팔찌 반짝반짝 나른 이쁘네요 ㅎㅎㅎ 크리스마스 분위기도 나서 노랑 아기킹콩들 친구들하고 파티할때 차고가도 좋겠어요
오늘 밤 주인공은 나야나~ ㅋㅋ
공연장 안은 다른 공연장보다 생각보다 작았지만 그래서 더 괜찮았던 것 같아요 뒤쪽도 무대가 더 잘보이고 음향효과도 좋고! 작지만 실속있는 느낌적인 느낌? 읭?? ㅎㅎㅎㅎ


아쉽지만 공연이 끝났어요~
배꼽 잡고 웃고, 눈물 찔끔흘리고 아이와 어른이 모두 즐길 수 있고 내 아이의 성격을 내가 잘 모르고 있을 수도 있겠다 싶어 더 들여다봐야겠구나 생각을 하게 되더라구

마지막에 뿌려주신 눈으로 아이들도 기분이 더 들뜨고 마지막까지 기분 좋은 공연이였습니다
시작전과 끝나고난 후 산타할아버지와 폴라로이드 기념사진찍기를 MD부스에서 판매하고 있는데 공연을 본 뒤는 제가 찍고 싶더이다 ㅋㅋㅋ
아이도 어른도 행복했던 공연- ​​뮤지컬 <산타와 빈양말> 이였네요. 노랑 엄마킹콩도 기회가 되면 다시보고 싶은 올 크리스마스 강추공연!!!!


​​<산타와 빈양말>을 보고 난 뒤 ​김태균 스크래치 전시회를 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또 ​공연 티켓으로 키즈앤키즈에서 보호자 1인 무료혜택​도 있으니 참고하시구요!!!
이런건 알뜰히 챙겨야죵?^^

줄거리
샘과 찰리는 쌍둥이 자매에요.
하지만 아주 아주 다른 점이 하나 있어요. 정말 그렇게 다를 수가 없지요
샘은 언제나 얌전하고 착한 아이에요. 그러나 찰리는... 말썽쟁이에 장난꾸러기지요.
바로 이 점이 크리스마스 때마다 큰 골칫거리가 되었어요.
왜냐하면 산타 할아버지는 찰리가 어떤 아이인지 정말 잘 알고 있을 테니까요
산타 할아버지는 크리스마스에 착한 아이들에게만 선물을 나눠 준다는 사실. 모두 알고 있죠?
이른 저녁 산타 마을을 출발한 산타 할아버지는 한밤중이 되어서야 샘과 찰리가 사는 집에 도착했어요.
샘과 찰리는 모두 산타 할아버지의 선물을 받을 수 있을까요?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을 눌러주세요♥

이 공연은 컬처블룸의 후원으로 관람하였습니다
https://culturebloom.modoo.at/?link=9omd3lgg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