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즐기기

경기도 용인. 얼음썰매타기 좋고 쉬기 좋은 침강저류지

by 노랑킹콩 2021. 1. 14.

 

 


어서오세요 노랑킹콩네 입니다. ^^

코로나 때문에 실내에 가기 힘든데 드라이브라도 하고 싶고, 아이들이 있으신 분들은 아이들 놀 곳을 찾아 오늘은 어디를 갈까 찾아보시죠?
거기에 요즘 눈도 펑펑내려주고 얼음까지 꽁꽁얼어서 용인에서 썰매탈곳을 알아보신다면 노랑킹콩네가 좋은 곳을 알려드릴게요!!!!

노랑킹콩네도 작년 내내 드라이브할 곳, 차에서 쉬기 좋은 곳만 검색하며 다녔었어요 (;´༎ຶД༎ຶ`)
그러다 우연히 드라이브하다 발견한 이곳! 침강저류지입니다.

 

 


꽤 많은 차들이 있어서 이곳은 뭐지?? 하며 주차를 했는데 차에서 쉬시는 분들, 캠핑장비를 갖추고 캠핑하시는 분들 정말 많은 분들이 계시더라고요.

지금도 카크닉이라고 치면 침강저류지에 관한 글이 꽤 많이 올라와 있어요.
하지만 침강저류지에 들렸을때 야영 및 취사 지역이 아니라는 프랑이 걸려있으니 잠시 쉬었다 오시는게 좋을 것 같아요.
침강저류지에는 화장실이 없습니다! 화장실은 건너편 CU운학프리미엄점을 이용하시면 되는데 대신 사용하신 분들은 작은 물건이라도 구입하시는 매너를 보여주셔야 할 것 같아요. 우리가 스스로 지킬것을 지켰을때 계속 그 친절을 받을 수 있지 않을까요? ^^

지금 같은 날 아이들과 썰매를 가지고 와서 타기 좋아요 ^^
노랑킹콩네도 너무 추워서 많이는 놀지 못했지만 아기킹콩들이 엄청 즐거워했답니다 ㅎㅎ
어린시절 우리가 알던 얼음썰매를 타던 느낌이랄까요?

얼음도 꽝꽝 얼어 아이들은 즐겁고 어른들은 자연속에서 힐링을 할 수 있는 곳이지 않나 싶어요.
겨울이 가기전 아이들과 자연속에서 썰매타거나 놀고 싶으신 분 용인 침강저류지 추천합니다 ^^


좋은 포스팅에는 공감과 댓글이 큰 힘이 됩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