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즐기기

애버랜드. 하늘 매화길 가볼래요?

by 노랑킹콩 2020. 10. 29.

 

어서오세요 노랑킹콩네 입니다. ^^

한동안 찬란하게 빛을 반짝이고 울긋불긋 예쁜색을 빛내던 단풍들이 벌써 시들해지고 색은 탁해졌어요.
바람이 불면 금방이라도 '나 떨어져~' 하고 떨어질 것 만 같죠?
이번 주말에는 전국적으로 비 예보가 있던데 그 비가 오고나면 이 단풍들이 거의 떨어져 버릴 것 같아요.

단풍이 보고 싶었어요.
노랑 아기킹콩들 등교를 시키고 갑작스레 지인분과 함께 짧은 시간이지만 단풍을 보러 가기로 했죠.
에버랜드 하늘 매화길로요 ^^

에버랜드 연간이지만 코로나로 인해 연간의 혜택을 누리지 못하고 끝날 시기가 다가 오고 있답니다. 🤣🤣🤣

에버랜드 공지사항을 보니 하늘 매화길 또한 수목 조경 관리를 위해 동계 휴장한다고 하네요.
Close 일정 : 2020년 11월 2일~ 2021년 3월말

어제 다녀온 나 칭찬해~


에버랜드 하면 떠오르는 브로콜리 나무도 할로윈 옷을 입었네요^^
놀러온 손님들의 할로윈 복장과 할로윈 분장으로 다른 사람들도 들뜨게 하니 괜시리 기분이 좋아졌답니다.
역시 놀이공원의 묘미죠~ㅎㅎ

하늘 매화길은 바이킹 근처에 있으니 처음 가시는 분들도 쉽게 찾으실 수 있을거에요.
입장을 하는 시기에는 문을 열어두고 그 외에는 문을 닫아둔답니다.

이 초록초록 길을 지나가면 마음을 차분하게 해주고 핸드폰보다는 주변을 둘러보게 해주는 신비한 장소들이 나타나죠 (·ᴗ·)


단풍과 나무들의 색들은 많이 바랬지만 그 또한 겨울을 준비하는 이 시기 자연의 매력이겠죠?
높은 곳에서 바라보는 에버랜드의 모습들이 약간은 생소합니다. ^^
한참을 바라봤어요~

이곳은 더 높이 올라가면 나오는 에버랜드의 루프탑이라고 할까요? ㅋㅋㅋ
지금도 좋지만 밤에 오면 에버랜드의 모든 불빛들이 반짝거려 나도 모르게 '너무 예뻐'라는 말이 나올 것 같았는데 11월 2일이면 올해의 마지막 하늘 매화길이 문을 닫으니 아쉽게도 볼 수 없겠어요 😩

참고로 이곳은 별밤 힐링카페가 운영되는 곳이니 내년에 가보실 분들은 참고해 보시길 바래요 ^^

 

좋은 포스팅에는 공감과 댓글이 큰 힘이 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