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즐기기

경기 화성 궁평항. 아이 낚시, 갯벌체험할만 한 곳

by 노랑킹콩 2020. 9. 17.

 

 

어서오세요 노랑킹콩네 입니다 ^^

지난주에 오랫만에 외출을 했던 노랑킹콩네는 어디를 갈까 고민하다 아기킹콩들이 좋아하는 낚시를 하러 가기로 했어요.

아이들이 낚시 할 수 있는 곳.. 어디가 있을까?
검색하다가 오.. 궁평항~ 아이들 낚시 5,000원?? 여기다 여기!!!!

 

 

궁평항에 도착했어요.
네비를 궁평항 주차장으로 맞추고 도착하면 아~ 여기구나! 라고 알 수 있게 체험장을 알리는 푯말들이 보이네요 ^^

주차를 하고 직원분이 계시는지 기웃기웃 해보지만 음.. 안계시는군요.
그 사이 아기킹콩들은 벌써 저 멀리 뛰어가 이곳에는 어떤 생명체들이 있는지 벌써 파악끝 ㅎㅎㅎ
미안... 살려주고 갈께 ^^;;;

10분도 안되서 벌써 이만큼~
갯벌과 함께 있는 곳이라 소라게, 작은 게, 다슬기, 망둥어, 그 외 수많은 물고기들!!!! 아이들이 엄청 좋아할 곳이에요 😆👍🏻
망둥어를 잡았다 풀어줬더니 물위를 뛰어가는 폼이 목돌이 도마뱀이 뛰어가는 뒷모습 ㅎㅎㅎ
그 모습을 보고 아이들과 한참 웃었답니다.

아무곳에서나 볼 수 없고, 자연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진귀한 경험들 때문에 아이들은 자연에서 뛰어노는게 맞는 것 같다는 생각을 다시 해봅니다 ^^

많은 분들이 앉아서 아이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계시죠? ^^

왼쪽이 갯벌체험을 하는 곳이고, 오른쪽에 낚시를 하는 곳이 따로 마련이 되어 있는 것 같은데
직원분을 만나 여쭤보니 올해 5월까지는 낚시 체험을 했지만 올해는 코로나와 공사로인해 더이상 운영을 안하고 내년 4월쯤부터 다시 오픈하신다고 하시더라고요.

다른때였으면 아기킹콩들 낚시를 못해 매우 아쉬워했을텐데 낚시가 아니라도 잡아보고, 잡은 애들과 함께 노느라 낚시를 못해도 전혀 아쉬워하지 않네요 ㅎㅎㅎ

이 사진속에도 벌써 5마리가 숨어있어요~
숨은 생물들 찾기!! ㅎㅎㅎ

이렇게 생물들이 많다보니 아에 수영복을 입고 와서 앉아 노는 아이들도 많더라구요.
주차장 앞 세족장은 들어가 보지 않았지만 앞에 수돗가도 따로 있어서 편하게 발이나 간단하게는 씻을 수 있었어요.

다양하고 많은 체험들이 있는데 할 수 없어 아쉬웠지만 게, 다슬기가 잡고 싶을때 오면 좋을 궁평항이네요~
물론 노랑킹콩네가 잡은 생물들은 다 풀어주고 왔지요 ^^
직원분께 여쭤보니 낚시는 장비대여까지 1인당 10,000원쯤 된다고 말씀하셨으니 가실분들은 참고하세요!

오늘도 잘 놀고 온 하루였어요 😀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을 눌러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