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즐기기

서울근교 용인 냉면 맛집. 현지인이 추천하는 찐 맛집 팔당냉면

by 노랑킹콩 2021. 3. 18.

 

 

 

 

어서오세요 노랑킹콩네 입니다. ^^

노랑킹콩네는 2주전 용인지역의 3대 명산인 석성산에 다녀왔답니다. 이름 그대로 큰 화강 암반석으로 덮여있어서 얼마나 힘들던지요!!!!!! 말해뭐해 (;´༎ຶД༎ຶ`)

오랫만에 등산하고, 코로나로 집에만 있으니 체력은 떨어져 있고... 하;;; 하;;; ㅎ;;;;
열심히 정상까지 등반을 하고 점심을 먹기로 했는데 땀흘린 모든 킹콩들이 간절히 바라는건~~~~ 냉. 면! 였었죵.

엄마킹콩이 자주 들어가는 용인카페에 냉면 추천을 요청했더니 댓글 중 많은 분들께서 팔당냉면 강추라고 글을 날려 주셨어요.

오호~ 그렇지 않아도 드라이브갈때 지나가면 차들이 워낙 많아 여기 맛집인가봐! 하고 지나갔었는데 여윽시 맛집이였네요 ^^

땀을 뻘뻘 흘렸으니 냉면 먹으러 가봐야겠죵???

 

 

 

영업시간 매일 11:00 ~ 21:00

마지막 주문 매일 ~ 20:30

주차 가능

(카카오맵 참조)

 

 

주차장이 굉장히 넓어 아무때나 오셔도 가능 할 것 같은 크기에요 ㅎㅎ
식당 입구에 들어가자 마자 보이는 맛집 포스 보이시나요? 연예인 싸인들로 한면이 도배가 되어 있을 정도군요 >.<

 

 

메뉴가 생각보다 많죠? 칼국수, 쭈꾸미 볶음, 국밥...
그렇지만 땀흘리고나서 냉면생각이 절실합니다.

물냉면+숯불고기, 비빔냉면+숯불고기, 고기만두를 시켰습니다. 포스팅할때 음식의 종류를 보여드리느라 같은 종류의 갯수는 적지 않고 있어요 ^^

많은 식당에서 냉면과 숯불고기 조합으로 판매를 하시는데 면과 고기의 조합이야 말로 뗄수 없는 환상의 관계죠?? 고기를 면에 척 올려서 한입에 호로록 면치기~ 크..... 이미 맛있네요 >.<

 

드디어 나온 물냉면!
육수가 크.......... 노랑 킹콩네 물냉면 받자마자 그릇째 들고 원샷 볼뻔... 했네요 ㅋㅋㅋㅋ
더울때는 이만한게 없죠??? 면의 적당한 찰기와 거칠기가 딱 좋아요~
처음에는 그냥 먹고, 조금 먹고 난 후에는 식초와 겨자를 넣어 먹고! 아웅.... 주말에 또 다녀와야 하려나요 ㅎㅎㅎ

작년에도 냉면 포스팅 여러곳을 했는데 올해도 냉면 포스팅이 벌써 시작되었어요 d=(´▽`)=b

더위를 식혔으니 이젠 엄마킹콩이 좋아하는 비빔냉면 가야죵?

 

 

야무지게 비벼비벼~ 오.. 엄마킹콩이 좋아하는 맵단(매콤하고 단)이 아니에요!!
처음에 먹을 때는 그냥 매워요 ㅋㅋㅋ
위에 메뉴들 사진에 보면 '비빔냉면, 많이 맵습니다.! 안맵게 없습니다.' 라고 표기가 되어 있어요.
매콤한 음식을 좋아하는 아빠 킹콩은 딱이래요~
이젠 냉면 방랑생활 안해도 되겠다고.. 그래도 노랑킹콩네는 또 여기저기 다니겠죠?? 🤣🤣🤣

위가 약하고 매운거 잘 못먹는 엄마킹콩도 처음에는 매웠지만 젓가락질 몇번 하고 나니 오~ 맛있어지는 마법같은 일이.. ㅎㅎㅎㅎ
맛있고 깔끔하게 매운 맛입니다. 또 가면 비냉 먹을거에요~ ^^

어쩌다보니 주인공이 된 고기만두.
숟가락으로 쓰윽 잘라 꽉찬 속을 보여드립니다!!
여러분께서 생각하시는 그 맛있는 고기만두 맞아요 👍🏻👍🏻
한입 베어물면 고기가 꽉차서 육즙이 입안으로 스며드는 그 아는 맛! 냉면 맛집이지만 만두맛집도 맞다며... ㅎㅎㅎㅎ
포스팅하다보니 이번주에도 또 달려가지 않을까 싶어지네요^^

여러분 맛있는 식사하세요~

좋은 포스팅에는 공감과 댓글이 큰 힘이 됩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