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즐기기

용인 갈월저수지 근처 맛집. 깊은 산속 다람쥐

by 노랑킹콩 2020. 12. 11.

 

 

안녕하세요 노랑킹콩네 입니다.
코로나19가 2단계로 격상이 된지 얼마 되지도 않았는데 확진자 수는 급증하고 있어서 곧 700명대를 바라보고 있네요 ㅠㅠ
초등학교 다니는 아기킹콩들은 다시 일주일에 2번 학교를 가게 되었고, 온라인수업이 더 바빠졌어요.
예전에는 단계가 달라지면 우왕좌왕 했었는데 코로나 1년이 되어가니 이젠 그러려니 되어 당연스레 온라인수업을 하고 화상수업을 하고...
안타깝지만 자연스러운 일상들이 되어가고 있네요.

오늘은 코로나 1단계일때 다녀온 식당을 또 포스팅해볼까 합니다.

이 날도 어디를 갈까하다가 또 도토리 음식을 먹으러 다녀왔어요. 전.. 정말 전생에 다람쥐였던듯.. ㅡㅡ;;;

# 깊은 산속 다람쥐 식당 도착

 

 

구비구비 길을 지나서 올라갔어요.
저수지 뷰가 있는 곳이라 그런지 올라가는 길은 외길인데 내려오는 차와 만나면 한쪽으로 피해야 하는 그런 길이요.
대체 어디까지 가는걸까? 하다보면 나오는데 주차장은 10대 정도 주차를 할 수 있어요.

사진에 보이는 곳이 도토리 음식을 판매하는 깊은 산속 다람쥐 식당이에요.
생각하고 찾아간건 일반적인 식당이였는데 갑.툭.튀 (갑자기 툭 튀어나온) 이국적인 디자인에, 이국적인 식당에서 팔고 있는 음식은 도토리가 메인이 되는 음식이고... 식당 앞의 뷰는 저수지 뷰랍니다... ㅋㅋㅋㅋㅋㅋ

흠.. 말만 들어서는 정말 제각각 일 것 같지만
직접 가보면 어울리는 이 구성 뭐죠? ㅎㅎ

밖에서 보이는 이국적인 느낌의 정체는 2층의 카페였네요.
나중에 보니 카페만 오시는 분들도 많더라고요. 그래서 사람이 몰릴때 오시면 주차장 자리가 없어서 난감할 수 있을 것 같았어요.

주차를 하고 내리자마자 사장님께서 고기를 굽고 계셨는데 그 냄새가 너무 좋아 메뉴를 보기도 전에 아기 킹콩이 고기!!를 찜하셨었죠 ㅎㅎ
정겨운 무시래기 보이시나요? 팔면 사오고 싶었던 주부의 마음 ヾ(*'∀`*)ノ♡

이 순간, 이곳의 공기가 너무 좋았어요 ^^
고기를 구우시던 그 숯불의 연기.
무청을 말리던 그 정겨움.
윤슬이 반짝이던 그 호숫가의 풍경.

왠지 이곳을 좋아할 것 같아요.

밥을 먹으러 식당에 들어가니 외부의 이국적인곳과는 매우 다른 정겨운 느낌의 가게라서 이 곳은 참 다양한 색을 가진 가게구나 싶더군요.

메뉴판을 보고 골라볼까요???
이미 하나는 정해져있죠 ^^;;
날씨가 선선해서 숯불바베큐. 들깨칼국수. 온국수 이렇게 주문을 했어요.

밑반찬의 향 만으로도 이 식당이 왜 맛있을지 이해가 간달까요??

물김치의 익은 향이 입맛을 다시게 만들고, 배추는 익어서 딱 맛있게 시원한 맛이였어요!
대체 어떤 금손들이 이렇게 음식을 잘하실까요??

무채는 약간 달콤하며 너무 잘익었는데 맛의 비율들이 완전 조화를 이루고 있어서 무채와 물김치만으로도 밥 한공기를 먹을 수 있을 것 같네요 >.<

아기킹콩이 여기 메인은 이 김치들이 아니냐고 말할 정도네요

 

숯불바베큐.
고기는 맵지않고 애들이 먹기 딱 좋은 맛이군요.
엄마킹콩이 고기 잡내를 너무 싫어하는데 냄새도 없어요~~~
역시 빠지지 않는 저 김치를 함께 올려 먹으니 완전 귯~~🥰
고기의 맛이 쎄지않아 국수와 함께 먹어도 맛있을 것 같아요.

들깨칼국수.
전분이 들어간 것 처럼 국물이 진득하고, 도토리 면이라 더 쫄깃한데 얇지만 넓적한 면이라 식감이 재미있었어요
칼국수 국물 아시죠?
캬~~ 지금도 저 국물을 들고 마시고 싶네요 ㅎㅎ

온국수.
온국수는 도토리로 만든 국수에 김치가 올라간 딱 잔치국수 느낌이에요.
하지만 육수가 일반 잔치국수보다는 좀 더 묵직한 육수 느낌이고 콩나물과 김치고명, 김이 어우러진 도토리 스타일의 잔치국수랍니다.
잔치국수를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온국수를 추천해요! ^^

사골탕.
사골육수부터가 '저 진짜 사골이에요' 라는 느낌의 맛이에요 ㅋㅋ
면발은 얇은 일반적인 둥근 우동면발 느낌이 나고 들어있는 고기도 맛있어요!!
아기킹콩은 면을 후루룩 면치기 하시더니 밥 한공기 뚝딱 말아서 다 드시네요
진짜 맛있었나봐요~

다 드시고 다람이커피에서 좋은 풍경들 보며 차 한잔 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노랑킹콩네는 자리가 없어서 아쉽지만 다른 곳으로 이동을 했었답니다.

깊은 산속 다람쥐에서 식사하시고 다람이커피에서 차를 드시면 10% 할인 해줬던 것 같아요.
방문하실 분들은 좋은 시간 보내고 오셨으면 좋겠네요 ^^


좋은 포스팅에는 공감과 댓글이 큰 힘이 됩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