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즐기기

용인 동백역 중국집. 동백짬뽕 24시

by 노랑킹콩 2020. 11. 25.

 

 

어서오세요 노랑킹콩네 입니다^^
오늘은 뜨끈한 국물이 먹고 싶은 날이라 몇주전에 다녀왔던 중국집을 소개해 드릴게요~
뜨끈한 국물을 소개해 드린다면서 사진은 짜장면 ㅋㅋㅋㅋㅋ
코로나 2단계 격상으로 당분간 식당들 자제해야하니 맛집들 소개 겸 사진첩 정리를 해보려고요!! 🥰

그동안 노랑 아기킹콩들은 주말 텃밭수업을 진행했었거든요.
물론 텃밭수업은 코로나가 심해지면 못하고 단계가 하향되면 진행하고... 그래서 꽤 수업이 오래걸렸었답니다. ㅎㅎㅎ

아무튼, 텃밭 수업을 끝내고 갑자기 가게 된 식당이 많은 동백역에서 무얼 먹을까?? 고민하다가 고른 차돌짬뽕집!!!!
차돌로 미역국을 끊여도 맛있는데 짬뽕을 끊이면 더 맛있겠죵? ㅋㅋㅋㅋㅋ

 

카카오맵 사진참고

 

 

 

식당 이름이 짬뽕잘하는 집이라는 글만 보고 들어갔기에 메뉴판을 보고 처음에는 차돌짬뽕?? 하고 놀랬었어요~
이름에서부터 맛이 느껴지지 않으시나요?
차돌의 고소하지만 자칫 느끼할 수 있는 맛을 짬뽕의 얼큰함으로 잡아주면서 둘이 어울어질 것 같은 느낌이 확 오더군요 ㅎㅎ

노랑킹콩네짜장면과 차돌짬뽕, 탕수육 중을 시켰어요.
요즘 많이 판매하고 있는 짬짜면도 스을쩍 땡기긴 했지만! 그래도 정통으로 하나씩 시켰죵 ㅎㅎ

역시 식당에서 음식을 시키고 기다리는 시간이 제일 길게 느껴지는 것 같아요!! (」°ロ°)」
기다리는 동안 배달도 많이 가지러 오시던데 동네분들도 많이 찾으시는 진짜 맛집 맞나봐요.

쓰흡...짜장면의 양념 보이시나요??
아기킹콩들이 맛있다길래 먹어봤더니 양념이 달큰하면서 감칠맛이 도는 짜장면 있죠?? 짬뽕 맛집일지 알았는데 짜장면도 맛집이더군요!!!!!!!
어린시절 추억의 짜장면 느낌이였어요~~~
그 맛~ 알면서 >.<
또 오고 싶은 짜장면 맛 ㅋ 양파도 듬뿍, 고기도 듬뿍~
돼지고기 국내산

차돌짬뽕.
차돌도 듬뿍 들어가있고, 위에 말한 것 처럼 자칫 차돌이 줄 수 있는 느끼함을 짬뽕국물이 잡아주니 계속 들어가는 맛이에요!!
국물 또한 많이 맵지 않아 저는 더 좋았고 차돌이 들어가니 더 깊고 고소한 맛이 나더군요 ^^
해산물도 나름 많이 들어가있어서 만족하고 잘 먹었답니다~
오징어 칠레산, 돼지고기 국내산, 배추·양파·당근 국내산

탕수육.
제가 좋아하는 탕수육입니다~
신발을 튀겨도 맛있다는데 튀김은 뭔들~ 이랄까요?
탕수육 색을 보니 기름도 깨끗한 기름을 쓰시는 것 같아 안심이에요 ^^
고기도 꽤나 알차게 들어가 있고, 양이 적은 것 같았으나 노랑킹콩네 다 못먹고 나올뻔 했어요!! ㅎㅎㅎ
짜장면과 탕수육 먹다가 목이 메인다 싶으면 짬뽕국물로 시원하게 내려주면서 잘먹고 왔네요 ㅋㅋㅋ
돼지등심 미국산

부족한 단무지, 양파, 김치는 셀프바를 이용해 주시면 돼요~ ^^
호불호가 거의 없는 짜장면! 요즘처럼 따뜻하고 얼큰한 국물이 생각날때 짬뽕! 튀김은 언제나 진리~ 탕수육!
오늘도 잘 먹고 왔습니다!!!


좋은 포스팅에는 공감과 댓글이 큰 힘이 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