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즐기기

전남 광주 맛집 #1 돈통구이

by 노랑킹콩 2018. 8. 31.


광주에 갔을때 찾아갔던 맛집을 올려요:)
돈.통.구.이
고기는 언제나 진리~ 씐나씐나


매장도 꽤 넓고 깨끗합니다 ^^



자~~~ 메뉴를 보고 고기를 시켰습니다.
원래 고기를 잘 알고 좋아하는 사람이 고르고 굽고 하죠?
고기 굽는 것도 좋아하는 사람들이 구워야 맛있는 신기한 현상을 항상 경험합니다 +_+
노랑 엄마킹콩은 못구워요 ㅋㅋㅋ 노랑 엄마킹콩이 구우면...... 퉤.. 지지... ㅡㅡ


고기가 나오기전 가게를 둘러보다 배달 나가시는 걸 봤어요~
요즘엔 삼겹살이나 고기도 배달을 많이 해드시던데 ​돈통구이도 배달을 하시네요
점심때 사무실에서도 쌈싸먹으면 꿀맛일 듯 ㅎㅎ


고기가 나오기 전 반찬들이 나왔습니다;;;
이거 실화냐???? 여기 백반집 아닌가요....?
무슨 고기집 반찬이 이렇게 푸짐합니까??
음... 반찬도 다 맛있어서 속은 것 같은 이 느낌.... 아리송..
간장게장 너무 맛있어요 ㅠㅠ
이 반찬들로만 한그릇 뚝딱할 것 같아욧 :)
노랑 엄마킹콩 남은 반찬 싸오고 싶었....ㅋㅋㅋㅋ

데리고간 지인께서 계란찜도 맛있는데 안나와서 아쉽다고 하더라구요~^^


오~~~ 좋은 고기가 나오고..알바님 순식간에 휘리릭 구워주십니다 ㅎㅎ 아마 이분도 고기 좋아하시는 분? ㅋㅋ
고기 구워주는 식당 너무 좋아욧~ 우리나라 식당서비스 최고!
그 뒤로... 고기는 게눈 감추 듯.. 노랑 킹콩네의 뱃속으로....
데리고 간 고기 좋아하시는 지인께서 여기 숯도 좋은거 쓰는 것 같다고 속닥속닥^^


요즘 식당에 가면 빠질 수 없는 주먹밥도 만들어 먹고... 후에 고기를 또 시켜 먹방을 찍었습니당 부끄~~


나올때보니 연예인분들도 오셨다가신 곳이네요^^
더 많은 연예인분들이 오시는 맛집이 되길바래요~~~
잘먹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