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즐기기

고양시 맛집 #1 고씨네 생선구이

by 노랑킹콩 2018. 8. 28.


노랑 아빠킹콩이 맛집을 찾았어!! 라며 가자길래 따라나선 ​고씨네 돌솥밥생선구이전문점~
어깨 뿜뿜!



오~~~외관이 엄청 깔끔하네요!!
맛있기까지하면 노랑 아빠킹콩 이뻐해줘야겠쥬~?ㅎㅎ


넓은 주차장에 주차를 하고 들어갑니다
맛집이라서 차가 몰리면 자리가 없겠지만요 ㅎㅎㅎ
저희가 거의 2시쯤 도착했는데 식당 자리가 많이 차있었어요!!
올~~~ 맛집 인정합니닷
기대기대~~~~


주차장 한편에 보이는 정겨운 이 느낌^^ 직접 장들도 담그시는건지 궁금하네요


노랑 아기킹콩들이 있어서 좌식으로 들어왔어요
노랑 엄마아빠 킹콩은 이젠 무릎이 아프지만요 ㅠㅠ
매장 사진은 찍었으나... 너무 많은 분들이 계셔서 올리지 않습니다^^;
2시가 넘었는데 음식을 주문하시고 기다리시는 분들이 많으시더라구요
자리 잡고 부랴부랴 주문했어요


갈치조림 2인과 삼치구이 1인을 시켰어요
돌솥이라 조금 기다리는 시간이 필요해요
오실 분들은 너무 배고플때 오시진 마세요 ㅎㅎㅎ
​*초등학생 이상은 1인 1메뉴입니다.
추가 반찬은 셀프입니다.


정갈한 밑반찬들이 나오고.....
노랑 엄마킹콩은 정신없이 흡입을 ㅋㅋㅋㅋㅋ
오~~~~~ 짜지않고 모든 반찬이 맛있어요!!
오른쪽에 있는 초록색 반찬은 너무 맛있는데 처음 먹어보는 식감이라 물었더니 상추 줄기래요~
노랑 아빠킹콩 부끄러운지 반찬으로 배채우지 말라고 점잖게 말해주네요 ㅋㅋㅋ
부끄러워하는 속뜻 이해했어 ~>.<~



자리가 좁아 삼치구이는 그릇에 담아주신다고 하셨는데 원래 주시는 철판에 주셨어요
원래 생선구이들은 이렇게 주시나봐요. 철판에 나오니 더더더 맛있게 보이는데요?^^
저 탄거 별로 안좋아합니다. 그러나!!!!! 너무 맛있어서 다 발라먹었어요 ㅋㅋㅋㅋㅋㅋ
갈치조림은 또 을~마나 맛있게요
돌솥3개라..... 노랑 엄마아빠킹콩은 밥이 부족해서.... 공깃밥 추가해서 비벼먹었네요 ㅋㅋㅋ
뭐야!!!! 뭘 넣으셨길래 이리 맛있어!!!!!!!!!!
노랑 아빠킹콩아... 이 맛 못낼 것 같으니 그냥 사먹자 ㅎㅎㅎ
돌솥 삼형제 귀여워 한컷 찰칵^^


추가반찬 코너도 참고하시라고 사진 올려요
후식 과일까지 있어요~ 천도복숭아가 있었는데 과일도 싱싱하더라구요! 최고최고


고객 마음을 아시는 사장님~
커피머신도 다양하게 구비해놓으시고
커피마시며 담소를 나눌 수 있는 공간도 따로 있어요.
가게 위치가 자연과 어울어져있는데 바깥에서도 앉아 계실 수 있도록 배려해 놓으셨네요^^
갈치조림이 생각날때는 ​고씨네 생선구이를 가지않을까 싶네요!
물론 생선구이도 굿이였어요! 잘먹었습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을 눌러주세요♥

'맛집 즐기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전남 광주 맛집 #1 돈통구이  (0) 2018.08.31
혜화동 맛집 #1 골목냉면  (0) 2018.08.29
방학동 맛집 #1 쇼부라멘  (1) 2018.08.23
연천. 고능 시골밥상, 생선구이  (0) 2018.08.16
의정부. 황재코다리냉면  (1) 2018.08.09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