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즐기기

연천. 고능 시골밥상, 생선구이

by 노랑킹콩 2018. 8. 16.


안녕하세요^^
오늘은 연천 맛집입니다!!!!

노랑킹콩네는 나이가 들어가니 쌈밥 위주를 좋아해요~ 질릴정도로 ㅋㅋㅋㅋㅋ

연천으로 떠나 맛집을 검색 검색하다보니 고능 당첨!!



주차장 들어갑니다~~ 오.. 나름 넓어욧^^ 합격!





식당은 좀 허름했으나 지저분한 느낌은 못 받았으니까 합격!
메뉴판 아래 글씨가... 마음을 후벼팝니다 ㅋㅋㅋ
노랑네도 아기킹콩들이 있으니까요 ^^;;;
더욱 주의를 주고 생선구이 2인에 추가로 제육볶음과 밥을 시켰어요
제육 맛집 좀 추천해주세요 ㅋㅋㅋ 느므 좋아해욧 +_+






시골 할머니댁에서 할머니가 해준 맛있는 밥을 먹는 기분.
그런 할머니 손맛이 느껴지는 식당이에요. 오~~~~
반찬도 다 맛있어요   엄지척 :)
엄청 바쁘신 사장님도 친절하시고 맛도 좋고!!!!
맛집 검색해서 갔는데 다 갖춰지니 느므 좋앙♥



주전부리들도 팔고 직접 담그신 된장. 고추장도 판매하세요~
노랑네가 밥먹고 있을때도 된장. 고추장을 사가시더라구요...
아... 나도 사고 싶은데 ㅠㅠ 냉장고에 쌓여있는 고추장과 된장들이 고마해라~ 라고 말하네요;;;
다음을 기약할께  또르르...
반찬맛이 좋으니 믿고 사가시나봐요~ 아님 재구매자신가??? ㅎㅎㅎㅎ

그렇게 든든히 한끼를 먹고 다음 일정으로 떠납니다!!!!^^

참 이렇게 제육 많이 주시는 곳 못봤어요~ 남아서 포장해왔네요
얏호 한끼 반찬 해결했당 >.< 노랑엄마킹콩은... 반찬이 항상 어렵거든요 ㅠㅠ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을 눌러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