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즐기기

방학동 맛집 #1 쇼부라멘

by 노랑킹콩 2018. 8. 23.


우연히 들른 쇼부라멘!
당연히 검색은 했죵^^ 맛있다는 글이 많이 보였어요~
(글쓰면서 체인점인지 알았네요 ㅋ)


헙..... 주문은 최첨단 ㅎㅎㅎㅎ
요즘 햄버거가게도 무인시스템 많잖아요
뒤에 사람이 많이 기다리면 떨립니다 ㅋㅋㅋㅋㅋㅋ
가끔씩 이용하니 손에 익지 않아 항상 긴장되는 이마음~
메뉴가 많지 않아 쉽게 하실 수 있어요
걱정 안하셔도 됩니당!! 노랑 엄마킹콩도 했어요!!!! 풉...


메뉴는 이렇게 있구요~ 저렴한 가격에 미소가 절로 나왔죵 ㅋㅋㅋㅋㅋㅋㅋ


1인용 자리가 5개 반대편에 벽자리가 3개쯤 있네요.
소유라멘과 안심 돈가스를 기다립니다.
음식을 기다리는건 언제나 설레죵??? ㅎㅎㅎ
노랑 엄마킹콩만 그런거 아니죠?? 아니라고 해줘요ㅜㅡㅜ


소유라멘과 안심 돈가스가 나왔어요!!
오~ 소유라멘 담백한 맛이 괜찮네요.
원래 기본이 젤 만들기 쉬우면서 어려운거 아닌가요?? 뭔말이지? ㅋㅋㅋㅋ
안심 돈가스는 육즙이 살아있진 않지만 그냥그냥.... 먹을만해요~
노랑 엄마킹콩은 미식가는 아니니 그냥 다 먹었습니다>.< 남이 해준 음식은 모두 다 감사♥

소유라멘은 괜찮아서 나중에 돈코츠라멘도 한번 먹어보고 싶었어요^^
또 들릴께요~~~ 저렴한 가격! 괜찮은 라멘! 뭐 이정도면 만족하니까요 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