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즐기기

논현동 맛집 #1 장성 생태탕

by 노랑킹콩 2018. 10. 6.



​전날 밤 거~~하게 한잔 걸친 노랑 아빠킹콩과 지인님......을 위해 해장시킬 생각으로 찾아간 도산공원 맛집 장성 생태탕입니다.^^

해장까지 해야하는 술은 대체 왜 마시는걸까요 ㅋㅋㅋ
알 수 없지만 들어가는 술의 세계 -0- 신비의 세계~ ㅋㅋ

비가 주룩주룩 오는 오늘.... 저는 왜 오늘 블로그에 글을 쓰고 있는 걸까요;; 이런 날에 어울리던 장성생태탕의 얼큰한 국물이 생각나는...... 먹고싶다 먹고싶다...
이러다 내일 태풍을 헤치고 달려가는거 아닌지 모르겠네요 >.<

얼큰한 국물먹고 후식으로 바로 앞에 있는 백미당에서 아이스크림을 먹어주니 이런게 행복일세!!!!! 이게 바로 환상컴비네이션~♡

노랑 킹콩네는 토요일 거의 12시쯤 도착했는데 다행히 한산했어요
​주차는 가게 앞 4대까지 주차가능​하고 발렛파킹도 해주신다니 어찌 이리 고마울수가 ㅎㅎㅎ
주차가 어려우신분들도 괜찮겠죠?^^

영업시간
11:00~22:00
일요일 휴무

전화 3446-0037


가게에 들어서자마자 보이는건 메뉴판보다 유명인들의 싸인...^^;
'와.... 엄청 많이 왔다갔네.. 진짜 맛집인가봐' 라는 생각이 확 드네요 ㅋㅋㅋㅋ
진짜 맛있으니 이렇게 많은 분들이 다녀가셨겠죠?? 😀


유명인들의 싸인을 둘러본 뒤에야 메뉴판이 눈에 들어옵니다 ㅋㅋㅋ
저희는 각 테이블별로 생태탕 2인분씩과 각각 알 고니를 추가하고 노랑 아기킹콩들의 전용메뉴 고등어구이를 시켰어요


할머니집 밑반찬같은 느낌이 나는 반찬들이 정겹네요
맛도 깔끔하고 푸근한 맛이라 합격! ^^
요즘은 조미료 맛 나는 곳은 환영을 받지 못하는 것 같아요~~
생태탕을 먹을거라 앞치마도 둘러주고 밑반찬 테러하면서 기다립니다
현기증 난단말이에요 빨리주세요 >.<


생태탕과 고등어까지 나온 한상차림이네용
원래 생태탕 뜨고 알과 고니 떠서 보여드려야하는데 생각도 못하고 먹을정도로 맛있어요 엄지척!
먹고나서야 사진 안찍은 생각이 ㅡㅡ;;;;;; 노랑 엄마킹콩바버..

생태라서 탱글탱글한 살을 떼어내서 소스에 살짝 찍어 냠냠... 국물에 밥까지 말아 떠먹어주면 만족감이 만족감이 이루 말할 수 없답니다!

국물은 조미료 맛이 나지않고 새우로 시원한 국물을 내신 것 같더라구요 작은 새우들이 들어있었어요

요즘처럼 선선한 날, 오늘처럼 비오는 날 칼칼한 국물 한그릇에 미더덕 알 고니와 함께 생태국이 최고죵^^

노랑 아기킹콩들이 먹은 고등어도 짜지않고 너무 잘 먹었습니다! ^^


​​​​​​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을 눌러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