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즐기기

경기도 이천 원조 주막 칡냉면 맛집 과일냉면 들어보셨나요??

by 노랑킹콩 2020. 6. 5.

 

 

 

 

 

 

 

 

 

 

어서오세요~ 노랑킹콩네 입니다^^

날이 맑은날, 냉면이 땡기는날! 🍜

이천에 맛있는 과일냉면이 있다고 해서 노랑 킹콩네는 이천으로 떠납니다.

과일냉면??? 듣지도 보지도 못한 과일냉면을 어찌 영접해야 하나요.. 음.... 맛은 과연..???


하늘이 맑고 깨끗해서 마음까지 깨끗해지는 기분 좋은날.
커피 한잔과 함께 드라이브 겸 이천에 도착했어요^^

 

 

 

 

 

 

 

 

 

 

 

 

영업시간 

(하절기 - 10월까지) 월~일 11:00~21:00 

(동절기 - 10월이후) 화~일 11:00~21:00
(월요일 휴무)

 * 카카오맵에 월~금이라고 적혀있어서
확인 전화했더니 잘못 나왔다고 하네요.

문의전화 

031-637-4942

031-631-4942

 

주차가능

 

 

 

 

 

 

 

 

 

바쁘다 바뻐 현대사회에 주차는 우리에게 필요하쥬~?
넓은 주차장이 있어 편하게 주차하고
가게에 들어가는 이 순간에도 날씨가 더워
냉면이 절로 생각나고 어서 얼음 육수를 들이키고 싶습니다. 😖

 

 

 

 

 

 

 

예전에는 좌식였는데 테이블과 의자로 자리를 모두 바꾸셨다는 동네분들의 이야기를 들으면서 주문을 해볼께요~ ㅋㅋ

다른 분들의 블로그에서 양이 많아요!! 라는 글을 봤지만 물냉면과 비빔냉면으로 인원수 만큼 주문했어요.

맛집의 기다림에는 언제쯤 적응이 될까요?? 🤣🤣🤣

 

 

 

 

 

 

짜쟌~ 물냉면과 비빔냉면이 나왔어요

냉면에 기본인 무, 배, 오이 뿐만 아니라 수박, 파인애플 들어있는거 보이시나요?? 

우앙. 대체 무슨 맛일까요??? 

비빔냉면 비벼비벼! 

 

왼쪽이 비빔냉면, 오른쪽이 물냉면

 

우선 물냉면~육수가 맛있으니 평균 이상은 하는 것 같군요.
사진의 양념들 넣어 드시는 분들이 계시니 원래 물냉면의 육수는 자극적이지 않는 맛이죵^^
노랑 아기킹콩들 매우 잘 먹습니다!

# 맵지만 과일의 상큼함 달콤함이 잡아주네요!

 

양념이 맛있어야 하는 비빔냉면♡
노랑 엄마킹콩은 떡볶이도 맵고 단맛을 좋아하는 입맛의 소유자입니다만..이 비빔냉면 우선 맵네요 @.@
처음에는 잘 모르는데 먹다보니 엄청 매워요!!
달진않고 맵기만..
그러나... 그 매운맛을 과일들의 상큼함과 달큼함으로 잡아주니 이 맛 또한 이색적이에요^^

그리고 또 하나의 매력~
사진에 보이는 따로 주시는 육수 보이시나요?
완죤 내 스탈!! ㅎㅎㅎ 맛이 진해요~
계속 계속 들어가는 맛이에요 ヾ(*'∀`*)ノ♡

물냉면먹던 노랑 아기킹콩들도 이 육수가 더 맛있다며
쭉쭉 드셔주시네요^^;;;

노랑 아빠 킹콩은 매운걸 많이 좋아하는데도 매워하는데
이렇게 매울때! 딱 혀가 얼얼할때!
저 육수 한번 쭈욱 마셔주면 입안의 매운맛이 가시면서 또 비빔냉면을 먹게되요..
무한 반복 무한 흡입중 ㅋㅋㅋㅋㅋㅋ

너무 맛있어서 어쩌죵??? 🤣🤣🤣

사장님께 여쭤보니 항상 제철 과일을 사용하셔서
겨울에는 딸기를 쓰시고, 지금은 수박을 넣는다고 하시네요
엄지척👍🏻
오늘도 잘 먹었습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을 눌러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