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즐기기

용인 죽전 현지인 추천 칼국수 맛집. 줄서서 먹는 고향손칼국수 (만두도 맛있어요!)

by 노랑킹콩 2020. 5. 11.

 

 

 

 

 

 

 

노랑킹콩네 입니다. ^^

지난 주말 전국적인 비가 주룩주룩.. 계속 왔었죠.

아 늘어진다... 늘어진다............. ㅜㅜ 땅파고 굴속으로 들어갈 것 같은 이 느낌..

비는 오고 밥은 하기 싫고 신랑과 노랑 아기킹콩님들 밥은 먹여야겠고.. 어쩌죠?? ㅎㅎㅎㅎㅎ

그때 구세주같은 목소리가 들렸으니!!!!! 

노랑 아빠킹콩.. 즉, 신랑의 왈 "용인 현지인 추천 맛집 갈래??? 칼국수가 기가막혀~" 

 

진짜??? 비오는 날 칼국수도 땡기는데 현지인 추천 맛집이라고??? 노랑 아빠킹콩이 벌써 3번이나 다녀 온 맛집이래요

자꾸 자꾸 생각나는 국물이라나? 멸치 육수가 진하고 맛있다니 우선 따라가볼께요^^ 

어머, 비오는 날에는 칼국수지

 

 

 

 

 

 

 

 

 

 

 

 

 

 

 

노랑 킹콩네가 갔을때가 1시 20분 정도. 

노랑 아빠 킹콩이 그러더군요 "여기는 계속 줄 서있는 곳이라 천천히 가도 돼" 읭????? 사람 없을때가 없다나요 ㅡㅡ;;;

이 사진은 시계를 보셔도 아시겠지만 다 먹고 나오면서 다시 찍은 사진으로 2시 30분 쯤 되었는데 손님들은 계속 오시네요~ 

노랑 킹콩네가 갔을때도 줄은 계속 있었어요^^ 대략 20분쯤 기다리다 들어갔네요.

 

여기서 고향손칼국수를 방문하실때 아실점은!!!!!!!!

 

꼭 주문 후 기다려주세요.

<선불입니다.>

착석은 오신 순서가 아닌 주문순서 입니다.

주방에서 음식 나오는 순서

 

 

 

 

 

 

 

먼저 주문을 하셔야 합니다 ㅎㅎ  줄을 서 계시면 아니되요~~~~ 

 

주차는 평일, 주말 상관없이 가게 앞쪽에 가능해서 노랑 아빠킹콩에게 길가 주차를 시키고 노랑 엄마킹콩이 먼저 가서 주문과 결제를 하고 기다립니다.

 

현지인 맛집 맛나봐요~ 저희처럼 차를 가지고 오시는 분들도 많고 근처 사시는 분들도 많이 오시네요^^ 

기대 해봐도 될 것 같아요!!!! 므흣~ 

 

 

 

 

 

 

자리는 4인석 6개, 2인석 2자리가 마련되어 있어요.

인원 수에 따라 자리는 요령껏 배치해 주시니 많은 인원이 방문해도 걱정마세용^^

직원분들도 바쁘신 와중에 친철하셨어요~

 

 

 

발로 찍었네요 ㅡㅡ 초점 무엇... 
이 메뉴는 김치칼국수 랍니다.

 

 

 

칼국수는 기본 육수가 진하고 맛있어서 노랑 아기킹콩들도 맛있어요!!!를 남발중입니다. ㅋ

어른들도 좋아하고 아이들도 좋아하는 이맛~

날씨가 쌀쌀한데 뜨끈한 국물 호로록 마셔주니 온몸이 따뜻해지고 면을 젓가락 한가득 들어 면치기 후루룩 해주니 이 또한 좋지 아니한가~ 

김치칼국수는 전분이 섞인 김치찌게 같은 느낌?? 설명을 위한 표현은 맛없을 것 같으나... 대략적인 설명일 뿐... 

여기 주 메뉴랍니다 ㅎㅎㅎㅎ 

처음에는 별로 일 것 같았는데 계속 들어가는 맛이에요 

여름에는 땀 흘리며 먹어주면 시원하다! 라는 생각이 들 것 같은 김치칼국수~ 별미네요 ^^

해장에도 좋아요~ 추울때도 좋아요~ 여름에는 땀흘리며 한그릇하면 시원한 느낌 느끼기 좋아요~

 

노랑 아기킹콩이 많이 매운거는 못먹는데 칼국수 국물에 김치칼국수 국물을 섞어서 면을 넣어줬더니 너무 맛있다며... 김치 칼국수 한그릇을 거의 혼자 다 먹어주네요.

그래... 엄마는 안먹어도 너가 먹는 것만 봐도 배부르다는 거짓... ㅡㅡ
서로 눈치작전으로 호로록 후루룩 스킬 시전중 ㅋ

안되겠어요.....고기왕만두를 시켜야겠어요

 

 

 

1인분의 고기만두에요
야채와 고기의 배합이 좋아요

 

 

 

솔직히 노랑 엄마킹콩은 만두를 그닥 좋아하지 않습니다. ㅎㅎ 먹기는 잘먹쥬..

그러나 먼저 찾는 수준은 아닌데 고향손칼국수 만두도 맛집이네요!! 

다음에 오면 노랑 엄마킹콩이 먼저 시키고 싶은 고기왕만두에요

만두속을 터트려 야채와 고기를 김치칼국수 국물에 말아 한입 떠먹어주니 이것도 좋은 조합입니다 (❁´▽`❁)

다음에 칼국수 생각날때는 노랑 엄마킹콩이 먼저 가자고 할 고향손칼국수

오늘도 잘먹었습니다. 만두 1인분 칼국수 3그릇 클리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을 눌러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