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즐기기

용인 동백동 맛집. 돈까스 식당 도꼬 돈부리

by 노랑킹콩 2019. 12. 16.

노랑님들 안녕하세욥!!
즐거운 주말 잘 보내셨나욥!!
요즘 노랑 엄마킹콩은 "요리 하는게 너무 즐거워요"~ 라고 자신있게 말하는 주부님들이 제일 부럽답니다.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 방송화면 캡처

몇일전 이정현씨의 신혼생활 기사를 보고 맞아.. 음식을 저렇게 정갈하게 담아야지.. 깊은 상념에 빠지기도.... 그러다보니 더더더 음식이 하기싫어지는...읭??? 돌고도는~~~

암튼.
금손들 부럽씀돠~ 만들기 잘하는 금손, 머리 잘 만지는 금손 등등 모든 금손들 다 부럽지만
자식을 키우고 집안일을 하는 엄마의 입장이 되어보니 음식 잘하시는 금손이 최고로 부럽씀돠!
그런 분들은 뚝딱 도깨비방망이 하나씩 장착하신 것 마냥 뚝딱뚝딱..
오~~~ 다음생에 제 부인으로 좀....

이런저런 수다그만 ㅎㅎㅎㅎ
여차저차해서 밥하기 싫어 나갔다가 우연히 동백까지가서 건물안쪽에 있어 잘 안보이지만 신비의 가게같았던 도꼬 돈부이에 가게 되었다는 긴 서론입니닷. 푸힛

자리는 사진보다 더 많은데 노랑 엄마킹콩이 다 찍지 못했구요
혼밥하시는 분들이 편하게 드실 자리도 마련되어 있답니다.
요즘에는 혼밥족도 많아져 이런걸로 눈치 안주니 좋은 것 같아요! ^^

주 소 : 경기 용인시 기흥구 동백7로 73 경안빌딩 105호
전화번호 : 031-284-4525
주차여부 : 빌딩내 주차 가능

무인결제기로 주문과 결제를하시면 자동으로 주문이 접수됩니다.
주문번호 확인 후 자리에 앉아계시면 주문번호 호출!
그 다음에는 Pick up대에서 주문음식을 가져가셔서 맛있게 드시고 다시 Pick up대로 가져다 주시면 끄읕.
귀여운 돼지가 잘 설명해주고 있죵?
무인결제기 두렵지 않아요! 해치지않아요!!!
그냥 하라는대로 누르고 결제하면돼요~~~~~

메뉴한번 보고 가실께요~
노랑킹콩네는 오늘 덮밥류로 시켰어요. 오늘은 너다!!!!
모든 메뉴는 포장가능 하다는 글도 보이는군요 🤗
앞치마가 필요하신 분들은 배식구에서 말하면 1회용 앞치마도 주신답니다.
돈까스 전문점이라 크게 필요는 없을 것 같지만 노랑 아빠킹콩이 시킨 얼큰돈카츠를 보니 필요할 수도 있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ㅋㅋㅋ

이건 치킨동입니다. 6,500원
역시 치킨을 좋아하시는 노랑 아기킹콩님이 시키셨어요.
눈치를 보며 한숟가락 떠먹은 결과 밥에 양념이 가츠동보다 더 단짝인 듯 해요. 더 촉촉했던 느낌
치킨도 괜찮네요 👍🏻
나중에 또 드신데요 ㅎㅎ

이건 제가 시킨 가츠동 5,500원
요즘 밥값에 비하면 저렴하죠? 노랑킹콩네가 있을때 고등학생 남자애들 4명이 와서 한그릇씩 뚝딱 하고 갔습니다. ·ᴗ·
무난한 가츠동 맛! 호불호가 크게 없을 것 같은 맛입니다.
돈까스도 덮밥에 먹기 손색없어요

사누끼 우동 5,000원 + 새우튀김 3,500원
날씨가 선선하고 면 좋아하는 노랑 아기킹콩이 시켰는데 맛은 친근한 가*오가 생각나는 맛이네요
면발식감이 먹자마자 아.. 가*오? ㅎㅎㅎㅎ
눈 오는날 여기와서 우동먹자는 노랑아기킹콩님~ 벌써 뜨끈한 국물의 매력을 아는 나이 ♥️
바싹한 새우튀김도 맛있네요

노랑 아빠킹콩이 시킨 얼큰돈카츠 8,000원
음... 앞치마가 필요할수도 ㅎㅎ
저는 얼큰돈카츠는 처음 먹어봤어요. 그동안 매콤한 국물이 자작한 돈까스라니!!!! 라는 편견에 사로잡혀 이상해... 라는 생각을 했었더랬죠.
오.. 기우였네요. 국물에는 김치도 있어서 시원한 김치찌게맛의 국물~ 물어보니 노랑 아빠킹콩이 원래 그런맛이라고...
돈까스도 들어가있어서 김치찌게 같은 시원한 국물에 돈까스 잘라 함께 밥에 비벼 냠냠.
이건 다음에 제가 시켜보고 싶은 맛이군요^^

이건 사장님의 센스.
손님이 많지 않아 주신 걸까요?? ^^ 확인하러 나중에 또 와봐야할 듯 ㅎㅎㅎ
블로그는 항상 일정한 서비스를 담아야하니까요!
노랑 엄마킹콩이 좋아하는 멘토스를 주셔서 더 좋았다는 건 안비밀♡

꽤 늦은 오후였지만 커피도 한잔 해주고
민트사탕으로 입까지 개운하게 하고 나왔네요^^
참 자리마다 놓여있는 저 안에는 김치와 단무지가 어린 아이들이 먹을 수 있는 크기 정도로 잘려져 있어요
우동에 고명처럼 올려 먹으면 좋을 듯~
오늘도 한끼 잘먹었습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을 눌러주세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