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즐기기

용인 기흥역 버거킹 신갈점 주차 가능해요!

by 노랑킹콩 2020. 6. 29.

 

 

어서오세요 노랑킹콩네 입니다. 🥳🥙
사진을 보니... 흠.... 햄버거가 먹고 싶네요 ㅋㅋ
노랑킹콩네 방문해주신 분들도 좋아하시는 브랜드가 있으시겠죠??

예전에는 치킨패티가 두꺼워서 맛있던 파파이스도 좋아했고, KFC에서는 트위스터도 좋아했고..
햄버거는 패티에서 숯불향이 나는 버거킹을 좋아했었죠~~

이렇게 브랜드 마다 좋아하는 메뉴가 있으니 자꾸 그걸 찾게 되는 것 같아요! 새로운걸 먹어봐야 하는데 좋아하는 것들이 눈앞에 아른거려서 ^^;;;;;

지금은 맘스터치도, 쉑쉑버거도!!!
사람들이 예전보다 맛의 중요성과 먹는 즐거움을 찾아서 인지 패티에 신경을 쓰고 메뉴의 다양화도 진행중이죠^^

암튼.
오늘 노랑 엄마킹콩은 버거킹 용인신갈점을 소개해드릴께요

₍₍ (ง ˙o˙)ว ⁾⁾ 🍔🍟
가려고 주차가 되는지 검색을 해봐도 없어서!
그래서 제가 글을 씁니다. ㅋㅋ 필요에 의해서!!!

 

 

 

롯데마트 건물 1층에 위치하고 있으며, 

롯데마트에 주차를 한 뒤

버거킹 용인신갈 카운터에서
주차 차량번호를 등록하시면 
1시간 무료 주차가능하세요.

 

 

주차를 하고 매장에 들아왔어요.

매장의 분위기는 버거킹 어느 지점과도 같지만, 정리가 잘된 깨끗한 느낌이랄까요?? 

우선, 식당은 청결이 우선이고 요즘처럼 코로나19로 걱정이될때 더더 안심이 되는 매장이였어요^^ 

입구에 적힌 위생등급 매우우수! 수원시 착한가게 일자리! 

오~~ 칭찬합니다. 

손소독제도 비치가 잘 되어있었답니다 👏🏻👏🏻👏🏻

 

 

아~~~ 육즙도 적당히 있고, 숯불향도 입혀져 패티가 맛있는 

불고기와퍼 애정해요! 

물론 수제버거는 못 따라가지만 버거킹에서는 불고기와퍼가 최고쥬~~~ (˃̶᷄‧̫ ˂̶᷅๑ )

저기에 통모짜와퍼까지 ㅎㅎㅎ 행복합니다♡

예전에는 포테이토 소금 뿌리지 말아주세요! 라고 부탁드리면 해주셨는데 지금도 가능하나요?? 

말해본지 오래라 궁금하네요~ 아이들 어릴때는 부탁드리고는 했었는데... 엄마들에게는 이런것도 필요하죠^^ 

 

내가 처해보지 않아 몰랐던 상황들도 내가 그 입장이 되면 필요한 것들이 참 많이 보이더라구요~ 

갑자기 떠오르는 옛생각으로 잠시 이야기가 샜군요 ㅎㅎ

 

버거킹 용인신갈점 깨끗한 매장과 주차가 되어서 덕분에 "오늘도 잘 먹었습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을 눌러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