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즐기기

충남 보령. 갯벌체험은 무창포 비체팰리스에서 해요. (조식,신비의바닷길)

by 노랑킹콩 2020. 4. 26.

 

 

 

 

 

 

 

안녕하세요^^
노랑킹콩네 오신걸 환영해요~

오늘 글은 2월에 다녀온 보령 무창포 비체펠리스에서 갯벌체험을 적어볼까합니다.

예전 글에 노랑 엄마킹콩이 발이 빠지지 않고, 옷을 버리지않는 갯벌을 올려둔 적이 있으니 갯벌체험을 고려하시는 분이라면 그곳의 조개캐기도 한번 읽어보시면 좋을 것 같네요^^ 

노랑 엄마킹콩도 진흙에 옷버리는건 싫어하는데 이곳은 만족한 곳이라 갯벌체험, 조개체험 하신다면 이곳도 추천하는 곳입니다.

선재어촌체험마을 - 조개캐기

​ ​주소​ : 인천광역시 옹진군 영흥면 선재리 108-50 ​​​​전화 : 032-888-3110 ​​​​선재어촌체험마을 - ​​​​​​​​​​http://www.sunjaefarm.com​ 어젯밤 노랑 아빠킹콩이 갑자기 " 서해�

yellowkong.tistory.com

 

2020년 7월 14일자로 보령 무창포 비체펠리스의 코로나 관련 공지가 올라와 있어 첨부하오니 참고해주세요.

 

비체팰리스는 지하주차장과 지상주차장을 갖추고있어 여유있게 주차를 하고 체크인 하러 들어갔어요.

입구에 들어서자마자 높디높은 층고에 오~~

고급스러움과 확트인 넓은 느낌을 주는 비체펠리스였답니다. 

 

입실안내(CHECK-IN)

예약번호와 회원카드를 지참하시고 프런트 데스크에서 등록카드를 작성하신 뒤 객실배정을 마친 후 입실하시면 됩니다.

 

입ㆍ퇴실 시간 안내

입실 시간은 예약당일 14:00 부터 22:00 까지이며, 퇴실 시간은 익일 11:00 까지 입니다.

(고객 여러분의 편의를 위하여 퇴실 시간을 엄수하여 주시기 바라며, 부득이한 사유로 퇴실시간을 초과할 경우에는 시간에 따라 OverCharge가 부과됩니다.)

 

 

 

 

 

 

퇴실 관련해서는 이런 행사도 하고 있으니 필요하신 분들은 활용하셔도 좋을 것 같아요~

운전하는 사람들은 차 막히는거 너무 싫죵! 노랑 엄마킹콩은 그 핑계로 계속 있고 싶네요 ㅋㅋㅋㅋㅋㅋ 

 

자~ 체크인도 하고 방 배정도 받았으니 우선 짐을 넣어두러 방에 올라가 봅니다.

노랑킹콩네는 4인 기준에 거실1, 방1,욕실1를 갖춘 27 Tapy을 예약 선택했어요. 

현관을 들어서는 순간 보이는 바다뷰와 깨끗하게 정리된 방, 밝은 느낌으로 확트인 거실과 주방을 보고 바로 만족했답니다.

 

 

현관에 들어서면 왼쪽에 있는 거실 겸 침대의 모습입니다.
거실의 맞은편에 깔끔하게 잘 정돈된 주방이 자리잡고 있어요.

 

 

이불도 넉넉해서 4인가족 충분히 주무실 수 있고,
취사가능 숙소에서 꼭 필요한 밥솥과 전자렌지 구비되어 있답니다.
노랑 엄마아빠킹콩도 여행의 꽃인 밤에 술한잔할때나 애들 간식때, 한끼 챙겨먹을때 잘 사용했네요^^
퇴실전에는 깨끗한 설거지로 마무으리~~

 

 

 

 

현관에 들어서면 왼쪽, 오른쪽에 배치해있는 화장실과 방1의 모습입니다.
방과 화장실 청소상태가 좋고 드라이어기, 수건은 4장 (추가시 4장에 2천원)으로 잘 갖춰져있지만 샴푸,린스, 칫솔, 치약 등 개인용품은 챙기셔야해요.

비품구성
가전류 :
TV / 전화기 / 냉장고 / 에어컨 / 전기밥솥 / 전자레인지
식기류 4인기준 : 식기세트 / 냄비 / 프라이팬 / 주전자 / 접시 등
침구류 : 이불 / 요 / 베개
세면류 : 타올 / 비누

 

36 Tapy를 비교해드리자면 비품구성은 같구요 

OV : Ocean View(바다전망), MV : Moutain View(산전망)으로 구분이 되어있고 27tapy는 OV만 있었던 것 같아요. 

몇달지나 기억은 가물가물 ㅠㅠ

 

 

비체팰리스 사이트
비체팰리스 사이트

 

 

짐을 옮겨두고 방구경, 바다구경까지 마무리하고 이젠 슬슬 즐길거리를 찾으러 나가볼꺼에요~

아이들이 있는 집은 뭔가를 끊임없이 해야합니다 ㅠㅠ 

아이들이 징징거릴수도 있고, 괜한 부모라는 위치의 책임감이랄까요??? ^^;;;; 

놀이터라도 있어야 하고 오락실이라도 있어야하고 내가 편하려면 뭔가를 찾아내야 합니다.

눈에 불을 켜고 찾습니다 ‧⁺◟( ಥ ·̫ ಥ ) 저는 우는게 아닙니다...

1층 어서어서 내려가봐요~ 

 

 

 

 

정문 체크인 프론트 맞은편으로 보이는 곳에는 안마의자, 현금지급기, 나뚜루 아이스크림 케이크까지 팔고 있는 편의점, 동전넣어 돌리는 뽑기까지 있어요 

아이들이 꼭 한번은 뽑고 가는 곳이죵 ㅎㅎ 

 

리조트는 식구들이나 친구, 연인끼리 특별한 날이나 축하할때도 자주 오는 곳인 만큼 아이스크림 케이크도 판매하고 계시네요^^

깜박하고 오셔도 걱정마세요! 판매하고 있으니까요~ 

대신 문의부탁드려요^^ 

 

또한 보령 무창포 비체팰리스는 서해이고, 신비의 바닷길로 유명한 만큼 갯벌체험으로 찾는 분들이 많으시죠? 

물론 노랑킹콩네도 그 이유때문에 비체팰리스를 찾았구요!!

하지만 갑자기 가셨거나 집에 갯벌체험 용품들이 없다! 그래도 걱정마세요~ 

갯벌체험용품을 편의점에서 저렴하게 판매하고 있답니다.

모종삽 3,000원 

바케스 3,500원

갈고리 3,500원

호미 3,500원

 

 

 

 

지역특산품 홍보관이 있네요

 

 

그리고 또 하나의 비체팰리스 갯벌체험 장점! 

이곳에서 대여도 해주세요 ㅋㅋㅋㅋㅋㅋ

세상에 카드결제도 되는데 호미+장화+양동이 이 세트가 5,000원!!! 어른은 호미,양동이가 필요없으면 장화만 3,000원에 대여도 됩니다. 이야르~~~ 

대여해서 갯벌로 고고고! 

신비의 바닷길 시간표

http://www.moochangpo.com/bbs/board.php?bo_table=searoad

바닷길시간표 1 페이지 > 무창포해수욕장

무창포해수욕장 공식사이트, 무창포펜션,무창포맛집,무창포해수욕장펜션,무창포낚시,신비의바닷길,대하전어축제,교통정보,여행정보 제공

www.moochangpo.com

 

저~기 길이 열렸죵??
다음날 비가 온다해서 날씨는 안좋고, 지금 철은 아니고... 그냥 손맛만 느껴보라고 ㅋㅋㅋ
노랑 아기킹콩들은 작은게 몇마리만 있어도 좋다고 난리 ㅎㅎ 이맛에 여행오고 체험시키죠~
너무 멋지죠?? 점심 먹는 것도 잊은채 캐고 또 캐고.. 사진은 없고 ㅋㅋㅋㅋ

 

 

잘 안잡히는 시간이고 날도 흐려서 그런지 잡은건 별로 없어요 ㅋㅋㅋ그나마 잡은 것들도 다 놔주고 왔지만 멋진 경치와 좋은 체험은 항상 기분을 좋게 하네요^^ 

노랑 킹콩네는 점심을 안먹고 갯벌놀이에 빠져 있다가 너무너무 배가 고파서 갯벌체험을 그만하고 용품들 반납하고 나왔어요 ㅋㅋ

이젠 시장으로 가볼꺼에요~

 

 

 

 

먹을게 너무 많아 구경만으로도 배부른 수산시장! 

이렇게 해산물들이 많은 시장인데 노랑 아기킹콩들은 대게를 안좋아하고 해산물을 안좋아해요 ㅜㅜ

그러면서 조개는 왜 캐고 다슬기는 왜 잡는건지;;

아이들이 먹어야 그 종류의 음식들도 사게되는데.. 해산물을 언제나 먹을런지.. 이번에 대게 도전은 또 실패네요;;;

노랑 엄마아빠킹콩이 다 먹었어요 ㅋㅋㅋㅋ

노랑 엄마킹콩은 맛있어 좋지만 찌는 살과 나오는 배는 어쩌나요;;;  킹콩보다 덩치가 더 우람한건 뭐가 있죠?????? 

 

 

 

 

 

시장에서 비체팰리스로 돌아와 근처 산책도 하고 치킨도 시켜서 숙소로 들어갑니다~ 

치킨은 노랑 아기킹콩들 먹이려 샀다고 생각해주시길.. ㅋ

대신 단점은 밤이 되니 산책말고는 할게 없어요 ㅠㅠ

오락실도 없고 구경할 것도 없어서 할일이 없는게 아쉬웠어요... 

홈페이지에는 노래방이 있다고 나오는데 어딨었죠?? (l'o'l)

 

다음날 아침 조식을 먹으러 갑니다~

계속 먹는 이 느낌... 그 느낌 맞아요 ㅋㅋ 

 

 

 

 

1층에 있는 더 레스토랑에서 조식을 준비하고 계셨어요

저희가 늦게가서 음식이 별로 없겠다 했는데 계속 잘 채워주셨답니다^^

 

 

 

 

조식의 음식들은 다른곳들과 비슷하게 스크럼블, 포테이토, 소세지류, 와플 등 빵류, 시리얼, 베이컨, 과일 등 준비해주셨고 

식구들이 오는 곳인 만큼 부모님들을 위한 국도 준비해주셨네요^^ 

조식먹고 체크인까지 끝.

이번 보령 무창포 여행도 잘먹고 잘놀고 갑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