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즐기기

가평 캠핑장. 핀란드 캠핑성 - 사회적 거리두기가 됩니다!!

by 노랑킹콩 2020. 4. 21.

노랑킹콩네입니다. ^^
글을 읽고 계시는 분들 중 사회적 거리두기로 집에만 계셔서 우울증오지는 않으셨나요?
사회적 거리두기로 많은 분들이 집단 우울증을 느끼고 계신다는데 우리 모두 거리두기 피로감이 상당하죠 ㅠㅠ

노랑엄마킹콩도 너무 답답해하니 아빠킹콩이 글램핑을 가자는거에요!!! 이 시기에!!!!
안돼라고 했더니 사회적 거리두기가 된답니다!!!!
엉???? 캠핑장인데??

화장실까지 갖추고있어서 단독 팬션느낌이라나요???

고뤠!?? 한번 찾아볼까..... ㅡㅡ
클릭질 몇번에 승낙했지 뭐에요 ㅋ

노랑 엄마킹콩이라는 여자 귀는 가볍고 몸은 무거운.. 흠흠 암튼 노랑 킹콩네를 따라 핀란드캠핑성으로 가봅시다~♡

 

입실은 3시부터.
노랑킹콩네가 일찍 도착해서 아직 청소중이셨어요
핀란드 캠핑성은 2019년 8월에 오픈하셔서 그런지 시설들도 깨끗하고, 내부청소도 엄청 깨끗하게 해놓으셨더라구요 (❁´▽`❁)
우선 합격!

아... 또 가고싶네요 ㅎㅎ

우선 대형3호 방을 보여드릴께요

저기 문을 열고 들어가면 정면에는 화장실과 싱크대가 나오고
왼쪽공간에는 테이블과 탁자가 있어서 앉아서 라면을 끊여 먹거나 놀 수 있는공간이,
오른쪽의 공간이 침실이랍니다.
각 동마다 이렇게 개별활동이 가능한 독립된 공간이에요
노랑 엄마킹콩이 가장 좋았던 점은 화장실이 함께 있는 거였는데 그동안 다녀본 글램핑 중에서도 화장실이 제일 컸다는 점이에요 ^_^
수영장이 있어서인지 샤워시설도 있어요!!
이건 이따 보여드릴께요~

대형방 들어가면 정면이에요
화장실도 변기위쪽에 히터덕분에 따뜻하답니다.
미끄럼 방지 보이시나요? ㅎㅎ

화장실도 샤워시설까지 있어서 넓죠?
샴푸, 린스도 저렴이아니고 유명한 쿤달을 사용 하시더라구요~
노랑 엄마킹콩은 쿤달 안쓰는데 머리 감아보고 부드러워 구매했다는 뒷이야기가.. ㅋㄷㅋㄷ
히터가 있어서 머리감는 동안에도 춥지 않았어요~
사장님께서 추울까봐 난방에 신경을 많이 쓰셨다더니 글램핑장 화장실까지 따뜻하다니요.. 엄지척입니다^^

화장실 크기는 대형방, 계곡방 같답니다!

싱크대와 구비물품들 사진이에요
각 방마다 전자렌지, 커피포트, 밥솥 거기에 소화기까지!!!!!! 감탄스럽네요!! ㅎㅎ

퀸침대가 두개 들어가고 온수매트까지 깔아있을 정도니 방도 꽤 크죠?
온수매트 앞쪽 거울달린 서랍장에 여분 이불이 들어있어요.
그 서랍장 옆에 세워져있는 히터, 온수매트, 침대 위 전기장판, 공기를 따뜻하게 해줄 냉난방기까지 있어서 절대 춥지 않아요^^

노랑엄마킹콩이 추위를 잘 타는데 따뜻하게 잘 잤답니다~

 

대형방 구비시설
퀸침대 2개, 추가매트리스, 호텔식 침구, 변형 침대매트리스 2개 , 냉난방기, 선풍기, TV, 와이파이, 드라이기, 전기장판 2개, 전자렌지, 전기밥솥, 커피포트, 건조대, 2구버너, 220리터 대형온수기, 개별화장실(샴푸, 린스, 바디워시), 개별싱크대(대형냄비, 소형냄비, 후라이팬, 칼, 도마, 집게 등 기본식기세트), 전용화로대, 숯 웨버그릴, 실내외 테이블 2세트(4인기준), 개별파라솔

기준인원
기준인원 초과시 15,000원 추가요금이 있습니다. 
만 6세미만은 무료이지만 인원수에 포함.

이번에는 저희가 묵은 계곡2번방이에요~

대형과 계곡방 이 장소의 크기는 같아요.
계곡방은 퀸침대가 1개인 대신 옆 쇼파가 펼쳐지는 변형쇼파랍니다.
대형보다 방크기만 살짝 작아요
여분이불은 이곳에

 

대형은 6인용, 계곡방들은 4인용입니다.

사진으로 대략 구분이 가실까요?
테이블 의자 사이즈와 침실 크기가 살짝 다르지만 계곡방에 어른2명 초딩2명 잠자기에 충분했어요

4인기준으로 두곳을 비교했을때 5만원정도 차이가 나지만 계곡방에 인원을 추가하면 2만원정도 차이가 나는 것 같아요. (자세한 상담은 사장님께 문의를 ㅎㅎ)
대신 여분이불은 서랍장에 있어서 따로 주시진 않더라구요

계곡방 구비시설
퀸침대 1개, 호텔식 침구, 변형 침대매트리스 2개 , 냉난방기, 선풍기, TV, 와이파이, 드라이기, 전기장판 2개, 전자렌지, 전기밥솥, 커피포트, 건조대, 2구버너, 220리터 대형온수기, 개별화장실(샴푸, 린스, 바디워시), 개별싱크대(대형냄비, 소형냄비, 후라이팬, 칼, 도마, 집게 등 기본식기세트), 전용화로대, 숯 웨버그릴, 실내외 테이블 2세트(4인기준), 개별파라솔

 

기준인원
기준인원 초과시 15,000원 추가요금이 있습니다. 
만 6세미만은 무료이지만 인원수에 포함.

텐트안에서 고기 굽는것은 안되니 꼭 야외테이블을 이용해주셔야 한답니다.


노랑킹콩네는 이곳에서 빔으로 3언더 시청을!
초딩들이 있다면 트롤헌터를 추천하고 그걸 보셨다면 후속작인 3언더까지 추천합니다 ♡٩(❛ัᴗ❛ั ๑)
어른이들도 너무 재미있을 애니메이션이라 노랑엄마 아빠 킹콩도 푹 빠져서 봤거든요 ㅋㄷㅋㄷ
트롤헌터와 3언더도 따로 글 써야할런지... 이건 그 무섭다는 블로그 중독증상?? l'o'l

이젠 밤이 되었으니 사장님 갬성 좀 느껴보실까요?

네 초점은 어디로???

아기자기함이 느껴지시나요? 꺄~~~~~ ^^
포토존 많죠? ㅋㅋ 이렇게 많은데 저희는 먹기만!! 풉...
밖에 전등을 많이 켜두셔서 밤에 하나도 무섭지않았어요~
연인들도 설렐 분위기~♡
의리로 살던 부부들도 잊어버린 연애시절의 감성이 다시 떠오를 분위기~~♡ ( ◉(ェ)◉ ) 그 분위기 무엇..? ㅋㅋ

음... 이젠 핀란드캠핑성의 내부를 보여드렸으니 외부를 좀 살펴볼께요
아무래도 애들이 있으니 숙소만 좋아서는 안되죵 ㅠㅠ
그들에게는 놀.거.리가 중요하니까요....... ㅡㅡ

자... 무얼하고 놀아볼까요??
먼저 놀이터가 있구요~

 계곡2번방이 여기 방방 앞 방이라 고기먹고 가서 뛰고 고기먹고 가서 뛰고..
노랑 아기킹콩들 엄청나게 뛰고 왔네요
단, 다른 분들이 계시니 너무 늦은 시간에는 뛰면 안되겠죠?^^

핀란드캠핑성에는 수영장도 있어요~
손님들 사용전에는 덮어놓으신 센스!!
온수를 틀어놓으셔서 수영장의 따뜻한 기운이 느껴지네요^^
다음날 보니 수영장 옆에 짤순이도 있더라구요. 혹시 수영장을 이용하실 분들은 참고하세요
사소하지만 손님들을 생각해주는 마음 하나하나가 손님들에게는 크게 느껴져 다시 가고 싶게 만드는 매력이라는걸 아시는 사장님! 짝짝짝👏🏻

노랑 아기킹콩들도 수영장 보고는 들어가고 싶다고 난리였는데 코로나때문에 혹시나 다른 손님들도 들어오실까봐 안된다했는데
저희가 간 날은 한 식구가 이용을 하셨어요. 부럽네요 ㅎㅎ

노랑킹콩네라 수영장 대신 제일 많이 놀았던 곳은..... 계곡입니다. ㅎㅎ

계곡방 앞쪽으로 계곡물이 흐르는데 방마다 저렇게 돗자리를 펼 수 있는 공간을 만들어두셔서 여름에 와서 놀기 너무 좋은 곳이에요
아이들이 놀기 좋아 올 여름 꼭 다시 오고 싶었어요~
또한 대형방은 계곡과 떨어져있지만 따로 대형방 손님들이 사용하실 곳도 마련이 되어있다더군요

기간안내
준성수기 : 07월 01일 ~ 08월 31일

성수기 : 07월 25일 ~ 08월 05일

 

노랑 아빠킹콩님 덕분에 너무 힐링하고 찜하고 싶은 글램핑였어요
물러나라 코로나!!! 가 종식되면 다시 한번 갈께요^^
오늘도 잘 놀다 갑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을 눌러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