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즐기기

용인 동백 피자맛집. 브리스 BLEE's 피자

by 노랑킹콩 2019. 10. 11.

늘어나라 얍!!!! 이정도는 되야 치즈지~~~이♡
피자 맛집을 찾다가 우연히 찾아가게 된 동백 브리스 BLEE's 피자!!!
이 치즈를 보고 어찌 사랑하지 않을 수 있냐며!!!

쭉쭉쭉~ 쭉쭉쭉~쭉쭉쭉~쭉쭉쭉
치즈 늘어난다 치즈늘어난다
언제까지 눈으로만 보게 할건가~~

피자에 반하러 노랑킹콩네 BLEE's 에 찾아갔어요.
주택가에 있어서 주차는 앞쪽에 대충(?) 해야합니다. ㅎㅎㅎ;;

주  소 : 경기 용인시 기흥구 평촌2로1번길 20 1층
전화번호 : 031-275-3841
영업시간 : 10:00~24:00
배달 되는 듯 합니다!! 노랑 킹콩네 갔을때 배달하시는 분이 왔다갔다 하시더라구요 ᕕ( ᐛ )ᕗ
 

들어서는 순간.
따스하고 차분한 느낌이 드는 가게 분위기가 마음에 들었어요.
점심시간으로는 이른 시간인데도 벌써 많은 분들이 기다리고 계시네요~
문제는....
저희 BLEE's에서는 피자를 주문하시면, 주문과 동시에 직접 만들기 때문에 굽는 시간까지 20분정도 소요됩니다.
ㅠㅡㅠ 많은 분들이  기다리고 계셨는데 20분씩 소요가 되니... 노랑킹콩네는 한시간쯤 기다렸던 것 같아요....
배고파... 꼬르륵....
주문 전 옆 커플들이 너무 작은 피자( 시키고 보니 6인치더라구요)와 알리오올리오를 드시고 계시는데 배가 부를까?? 생각이...
큰 피자가 8인치라 우선 저희는 8인치 브리스피자+까르보나라+토마토미트스파게티+음료2잔으로 주문을 했어요
부족하면 나중에 더 시키기로 하구요. 그럴려면 또 엄청난 시간을 기다려야겠구나.. 했지만요 ㅎㅎ

8인치 피자 크기가 작아요.
그러나!!! 치즈가 듬뿍이라 그럴까요??
스파게티를 노랑 아기킹콩들이 거의 다 먹고 노랑 엄마아빠킹콩은 거의 피자만 먹었는데도 우와~~~ 배부릅니다.
치즈의 양도 만족만족! 사진에 흘러내린 치즈들 보이시쥬???
배불러서 더 안시켜도 되겠어요! 한시간 기다린 보람 충분합니다♡
치즈는 사랑이니께용 ㅋㅋㅋㅋㅋㅋ
사진보니 또 먹고싶어서 조만간 한번 또 가야겠어요~
오늘도 잘먹었습니다.

참 만들어두신 피클도 너무 맛나요 ٩̋(๑˃́ꇴ˂̀๑)


움이 되셨다면 공감↓을 눌러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