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즐기기

양양. 나뽕남 - 나는 짬뽕만드는 남자

by 노랑킹콩 2019. 7. 29.

노랑 킹콩네의 강원도 나들이~🤗
고성에 양양솔비치 체크인 하기전 죽도해수욕장에 잠시 들렸어요.
뭘먹을까? 검색하다 찾은 나.뽕.남
짬뽕과 피자를 판매한데!! 희한한 조합.

"쭈꾸미에 피자는 들어봤지만 짬뽕과 피자는 처음 들어봐".
"니뽕*뽕이라는 곳도 있어. 애들이 좋아할거야."
그래...노랑 엄마킹콩은 몰랐던 짬뽕과 피자의 조합..
먹으러 가봅시다.
노랑 아빠킹콩을 흘겨보며 "니뽕이다."를 연발하면서...

주소 : 강원 양양군 현남면 새나루길 9-8

죽도해수욕장은 서핑으로 유명한가봐요.
노랑킹콩네는 항상 같은 해수욕장으로만 다니니 새로운 모습의 죽도해수욕장이 신선했어요.
나뽕남 찾아가는길에서도 보이던 서핑용품 대여점들. 그곳에 진열된 서핑보드.
새로운 풍경들에 자연스레 나오는 호기심의 눈빛과 노랑 엄마킹콩은 타지못하는 것에 대한 동경의 눈빛을 발사하며 도착한 나.뽕.남의 내부모습에서도  신선한 느낌을 받아봅니다. ٩̋(๑˃́ꇴ˂̀๑)

실내와 실외의 사진컷이에요 나뽕남의 분위기를 봐주세요~
센스있게 다소곳이 아기의자도 놓여있어요^^ 이런게 식당의 배려!
실내는 자리가 많은편은 아니지만 약간 의자배치가 좁은 느낌이라 사람이 붐비면 답답할 것 같았어요.
바다가 바로 보이는 곳은 아니지만 그래도 분위기를 느끼시려고? 하시는걸까요?? 실외에도 많이 앉으시더라구요^^
주문이 들어오면 음식을 만들어주시는 뽕남오빠들 보이시죵?? 여러분들의 음식을 만들어주시는 분들입니다.!! ㅎㅎㅎ

노랑킹콩네는 제일 기본일 것 같은 불짬뽕, 크림짱뽕,하와이안 피자를 주문했어요!
원래 기본이 맛있으면 다 맛있는 법이쥬~ ㅎㅎㅎ

주문하고나면 셀프존에서 식기류들과 반찬류들을 담아가주세요~
피자를 판매하고 계셔서 그런지 남은 음식을 담아가시는 분들을 위해 랩도 준비해두셨네요!

특이하게 생긴 큰 그릇에 담겨온 짬뽕들.
양은 모르겠지만 우선은 많아보여 만족! ㅋㅋㅋ
아.. 노랑 엄마킹콩 또 요런것에 약하네~~~
하와이안피자도 함격♡ 노랑 아기킹콩들도 다 좋아한 맛!
요즘 비슷한 식당들을 노랑 엄마킹콩이 가보질않아 비교불가하나 맛은 괜찮았어요!
저희가 시간을 잘 맞춰갔나봐요. 거의 다 먹었을때쯤에는 자리가 없더라구요~ 양양맛집인가봐요( ˘ ³˘)♥
여기가 맛집일세~ ㅎㅎㅎ

☝🏻 요런 이벵도 있네요~
노랑 엄마킹콩 다음에 양양가면 음료수 달라고할래요 ㅋㅋㅋ
좋아요 100개는 포기하렵니다 ㅠㅡㅠ
나뽕남에서 맛있는 식사하세요~


도움이 되셨으면 ↓ 공감을 눌러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