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즐기기

의정부 제일시장. 민씨네 토스트&타코

by 노랑킹콩 2019. 7. 29.

주말에 의정부 고양이카페 '니즈'에 다녀왔습니다.
고양이를 좋아하는 노랑킹콩네.
몇달전, 고양이카페 괜찮은 곳을 찾다가 니즈 방문 후 너무 마음에 들어 이번 주말 재방문을 하였죠. 
역시 이쁜이들 많고 카페에 만족하고 나온 뒤... 배고파요... 뭘 먹죠? ( ˘﹃˘ )

요즘 노랑킹콩네는 골*식당 프로그램을 보며 타코에 꽂혀있답니다.
얼마전 노랑킹콩네가 다녀온 강원도여행에서 출발할때부터 원주 미로예술시장에 들려 이것저것 사먹고 반찬도 사오자!! 라고 했으니 사정이 생겨 그냥 왔지 뭐에유..
그 이것저것에서 노랑 엄마킹콩은 타코가 제일~ 젤젤젤 먹고 싶었다규 ㅠㅠ
그러던중에 니즈 근처에 있던 의정부 제일시장내에 토스트&타코 포차가 있었던게 생각났어요^^/

위치는 의정부 제일시장 한가운데 사거리 떡볶이포차들 바로 앞이에요.
(경기 의정부시 태평로73번길 20)

반갑게 맞아주시는 사장님.
메뉴를 보고 노랑킹콩네는 모짜렐라 소고기 퀘사디아 라지 한개, 햄치즈 토스트 한개, 베이컨 치즈 토스트 한개로 주문했습니다.
노랑킹콩네는 어떤 맛일지 기대중...
타코는 노랑 엄마아빠 킹콩만 먹으려 핫소스, 할라피뇨 모두 넣어달라고 주문했어요.
아이들이 있어서 그러신지 맵다고 여쭤보시더라구요.
할라피뇨를 넣어달랬더니 그럼 애들은 주면 안된다고 당부를 ㅎㅎㅎ 친절하신 사장님~
아니면 혹시 진상 손님이라도 만나셨던 걸까요? ㅎㅎ
진실은 사장님만 아실뿐 ㅋㅋㅋㅋ

햄, 치즈, 야채 넣어주시고 설탕 촵촵촵
베이컨, 치즈, 야채 넣어주시고 설탕 촵촵촵.
예쁘게 종이에 포장해 주시고 우리가 할일은 맛있게 먹는 일뿐!
살짝 얻어먹어본 결과 베이컨치즈가 더 맛있긴 했는데 이유는 노랑 아기킹콩에게 한입만!!! 신청으로 둘다 먹었으나 햄치즈는 끝부분만 살짝 입에 들어온;;;;;;; 엄마당황.
하지만 눈치를보니 더 먹어볼 순 없었어요 흠냥.. 내 이러고 산다 ㅠㅠ

괜찮아요! 우리에겐 타코가 있잖아요!!
그렇지만 라지하나 시켜서 나눠먹는다.. 눙물이 또르르..
여러가지를 먹으려 타코 맛을 보고 떡볶이 포차들에서 떡볶이와 튀김을 먹을 예정이라서요 ㅋ
모짜렐라 소고기 퀘사디아 라지 한개를 구매시 남자성인 한분이면 배가 가볍게 차실 것 같은 크기 정도??
개인차겠지만요 ^_^
철판에 소고기를 슝슝 볶아서 토치로 치~~~ 맛있게 익혀주신 뒤 치즈와 함께 타코 완성♡
맛있었어요! 잘먹었어요! 타코가 생각나면 또 올께요٩̋(๑˃́ꇴ˂̀๑)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을 눌러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