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즐기기

용인 동백. 용인돼지불백 동백점

by 노랑킹콩 2019. 11. 13.

아.. 이 비주얼 무엇. 미쳤다.
아는 맛이 무섭다고 사진을 보고 배가 고파지는건... 또르르... 우리가 아는 그 불백과는 다른 느낌의 불백이에요!!
지인의 소개로 가게 된 용인돼지불백 동백점.
노랑 아기킹콩들 학교간 사이 노랑 킹콩부부만 다녀온 맛집이네요 ㅋㅋㅋㅋ

점심시간에 갔더니 벌써 줄을 서 계시더라구요~
주차장은 따로 없는 것 같아 다른 분들처럼 가게 앞쪽에 주차를 하는 찰라.... 세.상.에 늦게 오신분이 저희 앞쪽에 정차를 하시더니 한분이 뛰어가 줄을 서시는거에요 ㅋㅋㅋ
저도 노랑 아빠킹콩 버리고 먼저 뛰었음돠~ ㅋㅋㅋ

날씨가 쌀쌀해졌어도 가게 앞에 그냥 줄 서야해요!
바람 다 맞아야해요!! 그렇지만 또 가고 싶은 맛!! 문뜩 생각나는 맛이네요 ^^

주  소 : 경기 용인시 기흥구 동백7로 53
전화번호 : 031-274-5601
주차장은 상가주차장 이용 (크진 않아요) 대신 11시부터 2시까지 길가에 주차하셔도 되요
포장 됩니다.

드디어 노랑 킹콩네 차례가 되어서 들어왔어요
메뉴는 돼지불백 하나. 줄 서있을때 몇인분인지 주문을 미리 받으셔서 바로 양념을 하고 준비를 해두시는 듯 했어요
자리에 앉으면 돼지불백과 김치, 마늘, 쌈장 그리고 불백과 함께 볶아먹는 부추와 양념된 콩나물을 주시지요 ^^
처음에는 먹는 방법을 잘 몰랐으나 다른 분들이 드시는걸 보니 고기에 먼저김치를 넣고 볶으시다가 부추와 양념된 콩나물을 다 떼려 넣으시고 볶으시더라구요
노랑 킹콩네도 다 떼려 넣었음돠 음하하하

메뉴도 단일품목. 나오는 반찬도 단촐
하지만 볶아 먹는 재미가 있고 음식도 맛나고!!!!
이따가 저희가 밥도 볶아 먹습니다 기대해주세요 ㅋㅋㅋㅋ
자.. 이렇게 볶아서 이젠 상추에 쌈을 싸서 맛있게 먹으면 되요~
밥과 된장찌게도 같이 나오는데 먼저 드실분은 밥을 다 드셔도 되지만.. 원래 마지막은 항상 볶음밥을 먹어줘야 배우신분 아니겠습니까?????? (╹◡╹)v
노랑 킹콩네는 한공기는 남겨놓고 한공기만 순삭.
상추도 너무 싱싱해서 맛있더라구요.

용인 돼지불백 맛이 궁금했었는데 솔직히 첫 쌈에 와 맛있다!!!! 는 아니였지만 자극적이지 않고 깔끔한 맛에 계속 계속 들어가는 맛. 또 가고싶은 맛이네요

된장찌게도 맛있었어요^^

"이모~ 밥 비빌께요." 라는 말을 하면 마법처럼 김가루와 참기름이 나옵니다. ㅋㅋㅋㅋ

밥 넣고 비벼비벼 된장찌게 살짝 넣어넣어
밥을 바닥에 펴서 눌려눌려 김가루 뿌려뿌려
이젠 맛있게 식사~
볶음밥까지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
포장하면 양이 더 많다니 콩나물 더 주세요 말하고 포장해올께요~~~~


움이 되셨다면 공감↓을 눌러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