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즐기기

대학로 카페데코믹스 (만화카페, 고양이카페)

by 노랑킹콩 2019. 1. 18.

노랑 킹콩네는 동물들을 너무 좋아한답니다.
아이들 있는 집은 맨날 애완동물 키우자고 노래를 부르죠? 노랑 킹콩네도 그래요 ㅠㅜ 이젠 지칠만도 한데 왜 포기를 안하는거죠?? 왜?왜?왜!!!!!!!
노랑 아기킹콩들 말만 들으면 온갖 애완동물들 다 키워 본 느낌 ㅋㅋ
특히 주변에서 고양이를 많이 키우셔서 고양이를 좋아하죵... 비글미 있는 노랑 아기킹콩들을 키우니 노랑 엄마킹콩도 조용한게 좋습디다.. =͟͟͞͞(꒪ᗜ꒪ ‧̣̥̇)
그래서 고양이카페를 여러군데 갔었더랬죠..
게을러터져 포스팅은 멀리멀리.... ㅜㅜ
암튼!!!!!!! 그리하여 고양이 노래를 부르는 분들을 모시고 노랑 엄마킹콩이 좋아하는 대학로로 모시고 갔습죠.
​​카페데코믹스 대학로점으로.
너희들은 고양이를 봐라 난 만화책을 볼란다 심정 ㅋ
솔직히 ​만화책도 보면서 고양이도 볼 수 있는데 고양이카페보다 훨씬 저렴해서이기도 해용 쿄쿄쿄
대신 대학로에 있는 다른 고양이 카페들은 15세 미만금지 막 요래ㅠㅠ

​​카페데코믹스 대학로점​​은 (파리바게뜨 맞은편/뚜레쥬르건물 지하2층) 대학로 종로구 명륜4가 8-1번지 지하2층​에 위치해 있어요
찾기 너무 쉽죠?? 번화가쪽에 있어서 금방 찾았어요


​​
영업시간
주중 오픈 11:30분 - 24시 마감 (주문은 23:30분 마감)
주말 오픈 10:30분 - 24시 마감 (주문은 23:30분 마감)

카페데코믹스 이용시 주의사항
1. 고양이를 만지기전에 손 소독을 합니다.
   * 손소독 청결제는 '카운터' '반납책장'에 있습니다.
2. 고양이를 안고 다니거나 괴롭히지 않습니다.
3. 큰소리로 대화 및 전화통화를 하지 않습니다.
4. 매장 내에서 뛰거나 소리지르지 않습니다.

문이 열릴때, 고양이가 밖으로 나가는 경우가 있습니다.
* 문을 열기전에 주변에 고양이가 있는지 확인해주시고
* 고양이가 나간 경우, 바로 직원에게 이야기해주세요
​지하 2층으로 내려가면 자동문 뒤로 신발장이 있어요
신발장에 열면 그 안에 있는 실내화를 신고 요금제를 선택하러 카운터에 갑니다. ^^ (열쇠는 가지고 계세용♥)

​패키지를 선택하는게 더 저렴하겠죠??
소셜도 찾아봤지만 아쉽게도 대학로점 쿠폰은 없더라구요 ㅜㅜ
노랑 킹콩네는 처음 가보니 2시간만 해보자해서 2시간 패키지를 선택했는데.... 나중엔 후회했어요 ㅋㅋㅋㅋ 3시간 할껄!!!!!!
고양이 쫓아다니고, 만화책 조금 읽고, 퍼즐 좀 맞추고.... 짜장시켰더니 2시간 후딱.... 😳😨😰😱
다음에 갈땐 3시간 패키지 선택하려구요^^
노랑 킹콩네 대학로 자주 가는데 다음에 대학로 갈땐 노랑 아기킹콩들이 ​​카페데코믹스에 가봤다고 또 가자고 할 것 같은게 함-정....

자리 종류가 여러가지라 더 만족스러웠어요
들어가면 바로 보이는 자연친화적인 자리, 누워서 만화책 읽을 수 있는 캡슐방, 혼자 대학로 오셨다 갈 곳없으신 분들도 부끄럽지않게 독서실 형태도 있어요
୧( “̮ )୨✧ 좋다. 좋아~
자리를 정하고, 패키지를 선택하면 입실증을 주시고 금액은 ​후불제로 결제됩니다~  찜방이나 이런 곳들 후불제라 편하지만 나중엔 폭탄 맞죵 ㅋㅋㅋㅋㅋ 아.... 경험담..

만화책 종류도 어마어마했어요~
어릴때 만화방 가셨던 기억있죠?? 그 기억이 새록새록. 그때는 이렇게 좋은 만화방도 아니였지만 그래도 노랑 엄마킹콩에겐 즐겁고 행복했던 기억으로 자리잡고 있네요 ^^
노랑 아기킹콩들에게도 컸을때 양분이 되는 또 하나의 추억이 되었겠죠?? ·̑◡·̑
노랑 엄마 아빠 킹콩은 만화책 고르고
노랑 아기킹콩들은 고양이 찾고 다니고~ 대신 다른 손님들 있으니 조용조용!

카페데코믹스 대학로점의 고양이 주인들.
장군,공주,금별,은별- 아쉽지만 은별인 발바닥을 다쳐서 병원에 갔데요 ㅠㅠ
금별인 집에서 계속 자고 있고, 장군인 다른 손님 캡슐방에서 안나오고 ㅋㅋㅋㅋㅋ
이럼... 노랑 아기킹콩들한테 상당히 뻘쭘해지는데요!!!!!!!
대신 자리에 턱하니 누워 자고 있는 공주를 만났어요.
주의가 필요하다고해서 살짝 겁먹었는데 만져주니 좋아하더라구요^^
밥먹는 뒷모습 너무 귀엽지 않나요????

무릎담요로 배려라는 센스도 보이고~
보드게임은 많은 분들이 사용하셔서 조각이 부러지고 상자도 뜯어져 좀 아쉬웠어요 ㅜㅠ
사용감이 많은건 교체해주셔도 좋을텐데 말이죠.
그렇지만 노랑 킹콩네 즐겁게 놀았다에 한표입니다 ^^

시간 끝나기 30분전에 만화방은 라면이지!!!!!! 라는 생각에 부랴부랴 라면과 짜파게티를 나오기전까지 먹고 나왔답니다 ㅎㅎㅎ
티비에 나오는 음식까지 다 해주시는 피씨방에 놀라곤하는데 만화방도 역시 너무 좋아졌죵?
우리나라 서비스는 세계최고👍
카페데코믹스는 이것 저것 하기를 원하는 아이들과 데이트하는 부모님께 추천해요.
실내놀이 가성비 최고거든요.
카페데코믹스에서 아이들과 즐거운 데이트 하시길 바래요 ლ(◕ᗜ◕ლ)


움이 되셨다면 공감↓을 눌러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