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즐기기

국립과천과학관 #3 곤충생태관

by 노랑킹콩 2019. 1. 16.

​​국립과천과학관은 규모가 큰 만큼 포스팅할게 한가득이네요^^
​​곤충생태관도 볼게 너무 많아 따로 포스팅해야하는데 여름에 사진을 많이 찍고 안올려서 이번에는 여름사진, 겨울 사진이 같이 올라갈 것 같아요~
대신 상설전시는 같으니 걱정마세요!
꿀벌이 주는 꿀팁은 아쉽지만 여름 전시였어요 ㅜㅜ
이번에 방문했을때는 시간이 부족해서 2층은 안올라갔지만 따로 붙여진 프랑은 없더라구요 ٩(╹⌓╹ )۶

​곤충생태관은 국립과천과학관에서 야외로 나와 서쪽에 위치해있어요
노랑 킹콩네도 ​​국립과천과학관을 여러번 다녔는데도 곤충생태관이 있는 줄도 몰랐어요
항상 상설전시관들과 천체투영관만 왔다갔다해서 ㅋㄷㅋㄷ
사이트 보다가 옴마.. 이 좋은 곳은 어디?? 해서 찾아봤더니 이리 좋은 곳이 있네요 (ノ-ㅅ-)ノ
저만 이제 알았던거 아니쥬???
상설전시관들과 떨어져있어서 겨울에는 사물함에서 점퍼를 빼서 입고 가셔야할 것 같아요 (˃̵͈̑‿˂̵͈̑)
안그럼 얼어 죽... ㅡㅡ;;;;;;;;
스페이스 월드 4D 상영관을 지나면 뒤쪽으로 ​곤충생태관이 위치해있어요!!
​곤충생태관에 입장하면 문이 열리자마자 미래식품으로 식용곤충들이 짠~ 하고 등장해요.
윽- 노랑 엄마킹콩은 약이 나오면 약을 먹을래요.. 곤충은 에베베베
안쪽으로 들어가서 구경을 해볼까요??
2층으로 되어있고 1층은 상설전시관, 2층은 특별전시관인 것 같아요. 꿀벌전시할때는 2층에 꿀벌 관련 전시가 되어있었는데 이번엔 1층만 방문했네요^^

어마어마한 벌집. 대체 얼마나 많은 벌이 들어있었을까용?? 저 벌집을 채취하신 분들도 대단하십니다!!!! ​

타란튤라, 사슴벌레 한살이 과정 등 다양한 곤충들이 사육실에서 살아가는걸 볼 수 있어요
대신 사육실은 들어가지는 못하고 창밖에서;;; ㅎㅎㅎㅎ
저 타란튤라와 큰 지네들을 보면 사육실 입장이 가능해도 안들어가고 싶다용 -0-
곤충생태관의 큰 장점은 특이하고 다양한 곤충들도 볼 수 있지만 장수풍뎅이 애벌레, 벌침이 없는 수벌, 장수풍뎅이 성충들을 만져볼 수 있어요
노랑 아기킹콩들은 너무 좋아해요 ㅜㅜ

서양뒤영벌 만져보기, 장수풍뎅이 만져보기 등을 하실때는 애정을 가지고 꼭!!! 곤충들 스트레스 주지 않기 아시죵???
곤충생태관을 다녀온 뒤로는 과학관가면 곤충생태관을 먼저 찾는 노랑 아기킹콩들이에요
이젠 자연에서는 만져볼 수도 없고 보기도 힘들어 이렇게라도 만나게 해줘야하니 참 슬프네요~
얌전히 이쁘다해주고 스트레스 좀 주지마 ㅡㅡ
다양한 곤충들도 만나보고 주의만 잘 준다면 만져도 볼 수 있는 ​곤충생태관 칭찬해~


움이 되셨다면 공감↓을 눌러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