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즐기기

태안 갯벌체험이 가능한 샤론펜션. 각 방의 개별바베큐로 코로나시대에 좋아요

by 노랑킹콩 2021. 2. 19.

 

 

어서오세요 노랑킹콩네 입니다. ^^
이웃님들 명절연휴 잘 보내셨나요? 시간이 이렇게 빨리 휙 지나가네요.
노랑킹콩네는 방학인데 과학관도 못가고 있는 아기킹콩들을 위해 명절때는 이동하기 힘들고 시골도 안가는데 놀러가는게 죄송해서 명절 연휴 전 평일에 갯벌체험을 계획했습니다. 그렇게 찾아본 태안 샤론펜션!
펜션 바로 앞쪽에 갯벌이 펼쳐져 있고, 각 방에서 개별 바베큐장이 마련되어 있다는 걸 보고 바로 예약했죠~ 이 조건이면 끝 아닌가요? ㅎㅎㅎ

# 펜션 5분거리에 갯벌이 펼쳐져 있고, 각 방에서 개별 바베큐장이 마련되어 있어요!

 


입실일시 : 15:00 이후
퇴실일시 : 11:00 이전
숙소연락처 : 010-9415-6357
숙소보기 : http://www.sharonpension.co.kr/main.php

 

http://www.sharonpension.co.kr

www.sharonpension.co.kr

 

샤론펜션에 도착했는데 주차장을 못찾았어요 -0-
찾아보니 사진에 보이는 왼쪽이 건물 뒤 주차장으로 들어가는 곳이더군요. 주차장이 넉넉해서 주차 걱정은 하지 않아도 됩니다. ^^

입실 시간 3시전에 도착해서 우선 숙소 앞 바다에 가보기로 했어요. 지난 주 내내 미세먼지가 많아 날씨가 흐리더니 바닷가에서 보이는 숙소는 왠지 오즈의마법사에 나오는 집 같은 분위기였어요. 막상 숙소쪽의 분위기는 펜션들이 많아 이렇게 외로워보이지도 않는데 말이죠 ㅎㅎㅎ
사진에서 보이는 이 길을 따라 걸어오면 바로 바닷가랍니다^^

흐린 하늘이지만 자연은 말할 수 없는 감동을 주네요. 일이 바쁜 아빠킹콩도 멋진 경치를 보며 힐링했길 바래봅니다.

사실 입실 전이나 입실 후 갯벌체험을 하고 싶었는데 노랑킹콩네가 물때를 안보고 간거죠.. 하하하;;; 갯벌체험이 처음도 아니것만...
밤 10시부터 가능하다니 포기해야겠죠?? 아기킹콩도 갯벌체험때문에 온건데 엄청 서운해하고 엄마킹콩은 미안할뿐이고 ㅜㅜ

 

안흥지역 (태안, 안면도) 물때표 보기

www.anmyon.net

지금 찾아보니 이 사이트 좋네요! 적당한 갯벌체험 시간도 나와있으니 가실분들은 미리 찾아보세요~

입실시간이 되었어요. 갯벌체험을 목적으로 온 샤론펜션에서 제일 궁금했던게 이거였답니다.
장비를 빌려주신다고 하는데 장화는?? 많은 분들의 블로그를 찾았는데 신발은 나와있지 않았거든요 ㅎㅎ
다음날 나가보니 질퍽한 갯벌이 아니여서 슬리퍼도 가능할 것 같아요^^

 301호 아도니스입니다. 기준인원 2인이고 최대 4인이길래 예약했는데 여행가면서 방+테라스+화장실의 원룸형은 처음이라 들어가자마자 너무 작다고 느껴졌어요 ㅠㅠ 그래서 사장님께 추가하고 방 업그레이드 할 수 있는지 여쭤봤는데 방 보일러를 몇시간 전에 올려야되서 안된다하셨어요.

하룻밤 묵은 뒤 결론은, 아직 아이들이 어려서 방 크기보다는 개별바베큐와 뷰때문에 이곳도 괜찮다며 만족했어요~ 또 와도 괜찮겠다! 이런 느낌! ㅎㅎ ( 참고로 화장실 사진에 올려있는건 아기킹콩이 장갑을 올려놨네요^^;;)

저녁시간 오랫만에 불멍을 즐기다!
티친님들처럼 엄마킹콩도 불멍을 좋아해서 이순간 너무 행복했답니다. ^^ 고기는 태안 로컬푸드 직매장을 이용했고, 여기 포스팅은 따로 올릴게요~
경치가 좋아서 아빠 킹콩이 술도 안취한다며... ㅋㅋㅋ
또 가고 싶군요 ^^

그리고 중요한거 하나!!
샤론펜션에서 21년 3월 31일까지 금, 토, 일 방문시 고기set 무료제공 이벤트 진행중이니 티친님들 이때 방문해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

노랑킹콩네는 평일에 방문해서 이 이벤트를 이용하지 못했지만 다른 분들의 블로그를 봤을때 2인이 먹어도 만족스러운 양이라고 하셨어요~
내돈내산이지만 좋은건 함께해요!! ^^ (협찬은 한번도 받아본 적 없습니다!)

 

다음날, 짐을 싸고 전날 갯벌체험을 못한 아기킹콩들의 아쉬움을 달래고자 나가봤는데 벌써 많은 분들이 나와서 캐고계셨어요... 헉뜨..... ㅎㅎㅎ
이날도 물때 놓침... ㅋㅋㅋㅋ

혹시나 하는 마음에 바로 앞 이마코트24시에 가봤더니 그곳에서 장화, 삽, 장갑, 소금, 케챱통 등등을 다 판매하고 계시더군요.
가격도 저렴해서 구비하지 않으신 분들은 이곳에서 구매해도 좋을 것 같아요.

어른, 아이 장화 모두 14,000원
장갑 1,000원
삽 3,000원
분홍색 뚜껑있는 통 5,000원

이곳이 맛조개도 잘잡힌다고 하니 노랑킹콩네도 다음에는 물때를 보고와서 다시 도전해 봐야겠어요 ^^

좋은 풍경보고, 맛있는 음식 먹으며 잘 놀다왔습니다!


좋은 포스팅에는 공감과 댓글이 큰 힘이 됩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