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끄적끄적

나이키 x 피마원 피스마이너스원 파라노이스 에어 포스2 지디 GD 당첨후기

by 노랑킹콩 2020. 12. 1.

 

 

어서오세요 노랑킹콩네 입니다. ^^
지난주에 갑자기 신랑이 조용히 한마디 하더군요.
" 나 신발하나만 사도 돼? "
" 그렇게 해~ "

이런 물음에 문뜩 신랑이 안스럽더군요.
본인이 열심히 벌어온 돈을 결혼전에는 아무렇지도 않게 썼을 돈을, 지금은 부인 눈치보여 취미도 없어지고 사고 싶은 것도 참고 참아 그것 조차 없어져 버린 것 같아서요....
물론 자식이 나보다 우선순위인 부인들 또한 그렇지 않겠습니까.
열심히 살고 계시는 아내님들 남편님들 모두 존경합니다. ヾ(*'∀`*)ノ♡

말이 너무 멀리 갔네요 ㅎㅎㅎ
결론은.. 무엇인가 열심히 결제를 하더니 집으로 이 신발이 배송이...

전 그냥 일반 나이키 에어포스만 신어봤지 이런 행사가 진행되는지도 몰랐어요 ㅋㅋ

나이키닷컴에서 작년에 에어포스 1 행사로 품절사태가 나고 이번에 에어포스 2를 진행한 일명 지디포스
나이키가 아티스트 지드래곤과 협업한 ‘두 번째 에어포스원 파라노이즈’이라고 하네요.

오.. 우리 신랑님 당첨되기 힘든걸 뽑은 금손이였어요!!
🥰👍🏻
빠른 배송으로 금요일에 도착했어요.

그.냥.해.
왠지 지디스러운 단어랄까요? 나이키를 타고 있는 그냥해라는 단어만으로도 많은 것들이 떠오르는 로고에요.
표현을 잘했다는 생각이 드네요.

자세히 보시면 파라노이스 에어포스는 크랙이 많아요.
흰색 페인트를 부워놓은 것 같은 느낌인데, 어퍼를 화이트로 물들인 세컨드 컬러가 존재해 착용하면서 자연스럽게 어퍼안에 숨어있었던 지드래곤이 직접 그린 그래픽이 나타내는 독창적인 디자인을 표현했다고 하니 신을수록 다양한 매력을 느낄 수 있는 신발이라 생각되네요.

화이트 색상이 벗겨지며 자연스럽게 나오는 그래픽들이 완성되기 전까지도 멋있을 것 같죠? ^^
남편이 신고 다니면 제가 몰래몰래 살짝씩 긁어보진 않을지 모르겠어요 ㅋㅋㅋㅋ

노랑 엄마킹콩이 갑작스레 제품리뷰를 하게 되었고, 벌써 12월이 되었네요.
요즘 제가 블로그 포스팅을 자주 못올렸는데 다시 정신 차리고 자주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

그래픽이 완성된 지디포스 멋지네요!


좋은 포스팅에는 공감과 댓글이 큰 힘이 됩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