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끄적끄적

소스킹님 매실소스 이벤트 당첨 후기!!

by 노랑킹콩 2020. 11. 4.

어서 오세요. 노랑킹콩네 입니다. ^^
오늘은 살포시 이벤트 당첨되었던 자랑 좀 하겠습니다. 흠흠..
10월 중 소스킹님이금기 매실소스 이벤트가 있었고 제가 손!!을 들었었죠~
그랬더니 소스킹님이 제 손을 덥석!!!!
야호~ 나 당첨.. 요약하자면 이렇습니다 ㅋㅋ
https://lkkkorea.tistory.com/m/3747

[이벤트 발표] 무화과 프로슈토 토스트 기대평 이벤트 당첨자 발표!

디저트 접시, 이금기 중화 매실소스 받아 가실 행운의 주인공을 공개합니다! * 안녕하세요, 소스킹입니다! 어제까지 진행되었던 10월 기대평 이벤트 모두 참여하셨나요? 바로 오늘! 무화과 프로

blog.lkkkorea.com


이리하여 맛이 궁금했던 이금기 매실소스 가 잘 도착했고, 지금 노랑킹콩네에 있답니다 ㅎㅎ

그동안 이금기 소스는 굴소스밖에 몰랐었거든요.
굴소스는 검색만해도 이금기 굴소스가 최고라며 글들이 주루룩~~
그래서 굴소스는 활용을 잘하고 있었는데 소스킹님의 블로그를 보며 '와 정말 다양한 종류의 소스들이 많구나' 라는 생각을 했었고, 매실소스의 맛이 궁금했었죠.

매실소스로 참 다양한 음식들을 만드셔서 오호~ 이렇게 활용할 수 있는 매실소스는 무슨맛?
당장 열어봐야겠쥬?? ^^

뚜껑을 열었을때 색감이 마음에 들었어요 ㅎㅎ
수저로 한스푼 떠보니 유자청을 뜨는 느낌의 되직한 질감이고, 맛은 약간 매실맛이 살짝 느껴지는데 묵직한 맛이랄까요?
단독으로 쓰기에는 어떻게 써야할지 모르겠지만 음식 소스의 기본으로 쓰기 좋을 것 같았어요!

그리하여!! 짜잔~~~ 집에 사두었던 레몬갈릭 샐러드 소스와 섞어보기로 했죵.
매실소스는 음식 만들때 설탕대용으로 사용하면 좋을 것 같고 레몬갈릭소스는 산뜻한 맛은 있는데 단맛이 부족!
그래서 둘이 섞어줬습니다 ^^

오~~ 매실소스 레몬갈릭소스를 섞으니 제 입맛에 찰떡!
카프리제를 좋아해서 아이들 간식으로 한입에 쏙 먹기좋게 대추 토마토에 모짜렐라 치즈 올려 뿌려줬어요.
진짜 맛있다고 딸, 아들 둘다 잘먹더라고요.
아들은 가끔 야채를 거부하는 시기가 왔는데 좋아했어요 ㅋㅋ

이렇게도 뿌려주고~
샐러드를 좋아하는 집이라 아이들에게 샐러드를 자주해주는데 매실소스를 맛보기 전에는 레몬갈릭소스만 뿌려줬더니 너무 새콤한 맛이 강했었거든요.
이렇게 섞어서 뿌려주니 아이들도 더 맛있다고 하네요 ^^
저는 비율을 1:1로 했는데 단맛을 더 내고 싶으시면 매실소스를, 새콤한 맛을 더 내고 싶으시면 레몬갈릭소스를 더 넣어주시면 됩니당 🥰

마지막 투척 사진은 이금기 두반장을 넣어 만든 마파부두에요 ^^
노랑 엄마킹콩이 매실소르를 설탕 대용으로 사용해도 괜찮을 것 같다고 했죠??
그래서 설탕대용으로 넣어줬는데 혹시 맛이 달라질까해서 나중에 단맛 추가할때는 설탕으로 넣어줬지만 결론은 설탕대용으로 사용해도 괜찮을 것 같다 였답니다. (❁´▽`❁)

참고로!!! 매실소스 외에는 노랑 엄마킹콩이 실제로 사용하고 있는 이금기 소스들을 활용한거라 광고 아니고요~~~
협찬은 당연히 주신다는 분들 없고요~~~ ㅋㅋㅋ

오늘도 소스킹님 덕분에 한끼 잘 먹었어요!
https://lkkkorea.tistory.com/

이금기소스 요리전문 블로그

맛이 살아있는~ 이금기소스와 함께 요리여행을 떠나볼까요?

blog.lkkkorea.com

 

좋은 포스팅에는 공감과 댓글이 큰 힘이 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