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즐기기

​​​​포천 자연밸리캠핑장 #2

by 노랑킹콩 2018. 9. 12.

​​​


포천 자연밸리캠핑장​

​​​위치 : 경기 포천시 관인면 뗏마루길 251-9 (뗏마루길 251-9)

​​​문의 : 031-534-5656 / 010-3740-2229

​​​체크인 : 14:00 - 22:00

​​​체크아웃 : 다음날 오전 11:00

​​​​​​포천 자연밸리캠핑장 #1에서 예약 설명을 드렸었죵^^ 오늘은 다녀온 후기를 올려 볼께욧!!
​​


사장님께 글램핑 자리 있냐고 전화 후 예약을 하고 노랑 킹콩네는 부랴부랴 글램핑 갈 짐을 쌌어요

( #1 글을 안보신 분들을 위해...
저희 갑자기 여행가자!!라는 분위기가 되어서 여기저기 전화 돌렸었는데 자리 있는 곳이 없었는데

​​포천 자연밸리캠핑장은 오픈한지 얼마안돼서 많이 알려지지 않은곳이라 다행이 자리가 new글램핑 하나 남아있었어요!!)

여행갈 생각에 들떠 우선 코스트코에 가서 고기와 쌈채소 등을 샀어요. 역시 캠핑의 재미는 구워먹는 고기와 라면... 먹는 재미죠 ㅋㅋㅋㅋ

마트가서 오늘도 느낀건 요즘 채소값, 과일값 장난아닙니다 ㅠㅠ

그렇지만 날씨도 좋고 하늘도 너무 좋아 열심히 달려서 캠핑장으로 갑니다~

원래는 이 시기에 미세먼지 대박이였었는데 요즘 날씨 최고에요!! 어딘가로 여행가고 싶은 마음 ㅠㅠ
모두 아시죠????


​​위치가 안쪽에 자리를 잡고 있다보니 어느순간 공기가 확 바뀌는거에요. 그 느낌마저 설렙니다.

이 후기를 올리는 동안에도 또 놀어가고 싶은 이 마음.... 또르르... 여행도 병인가봅니다 ^^;;

낮에는 햇볕이 더운데 산길에 들어오니 시원해지고 상쾌한 ​​공기​가 기분을 좋게하는 사이 울퉁불퉁 캠핑장의 자갈길에 들어왔어요

야호 캠핑장에 도착했나봅니당- 씐나 씐나!




관리동앞쪽 new글램핑을 배정받고 노랑 아빠킹콩이 짐을 옮기는 사이 노랑 엄마킹콩은 우선 여기저기 찰칵찰칵.

​​침대와 이불 뽀송뽀송.. 새것의 느낌 아시죠? ^^
시설이 좋아도 이불이 지저분하면 기분이 안좋은데 이불이 뽀송뽀송~ ​​침대는 매트리스 비닐커버를 씌워두셨어요

여행갔을때 여자들은 화장대가 있으면 화장하기 편해서 필요한데 이런 세심한 배려 좋아욧! 물론 다음날은 화장을 안하고 기초화장만 하고 오지만 그래도 화장대는 필요하니까요ㅎㅎㅎㅎ

​​침대, TV, 냉장고, 밥솥, 전자렌지가 갖춰있는데 바깥에서 놀게 많아 바깥에서 계속 노느라 TV는 사진을 못찍었네요 ㅠㅠ

개수대에는 주방세제와 수세미가 있습니다.

이젠 주변을 둘러보고 올까요?


​​여기는 관리동입니다. 없는 거 빼고는 다 있습니다! ㅎㅎ
고기도 사장님께 말씀드리면 직접 잡는 곳에서 사오시더라구요~

숯과 그릴은 신청하시면 불 피워서 가져다 주시고
음식물 쓰레기 봉투는 무료지만 일반 쓰레기 봉투는 1,000원에 구매를 해야한답니다.
일반쓰레기 봉투를 큰걸 파시는데 다 채워지지않으니 아깝긴했어요^^;




노랑 아기킹콩들이 신나게 뛰어놀던 방방장^^
꽤 넓습니다. 오픈한지 얼마 안되서 전체적으로 다 깨끗한 느낌이에요~

​​• 트램플린 안전수칙

반드시 준비운동을 할 것 ( 목. 손목. 발목. 허리)
초보자는 매트의 감각부터 익힐 것
초보자는 높이 점프하는 것을 삼가할 것
트램플린 위에서는 장난을 삼가할 것
초등학생 기준 6명 이상은 올라가지 말것
유치원생은 따로 태울 것
상기 주의사항을 준수하지 않아 발생되는 사고에 대해서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캠핑장 데크와 수영장 사진이에요
여름에 왔으면 엄청 잘 놀았을 수영장이 아쉽네요^^
성인풀과 유아풀이 나뉘어져있어 어린아이들 부모님은 더 안심할 수 있을 것 같아요

​• 수영장 안전수칙

1. 준비운동 필히 하고 들어가세요.
2. 수영모 수영복 착용 (미착용시 입수 금지)
3. 다이빙 절대 금지 (덤블링)
4. 음식물 반입금지 (음료, 아이스크림, 과자 등)
5. 튜브 사용금지 (길이 1m, 원형 1m이하)
6. 노약자, 유아 구명조끼, 보호장비 착용 후 보호자 동반이용
7. 음주 후 절대 수영금지!

* 부주의로 인해 발생된 안전사고 인적물적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 안전을 위하여 cctv 작동하고 있습니다.
* 썬크림, 오일 바른 상태 이용 불가


글램핑장들 근처에 ​​​사장님네 텃밭인가봅니다.
고추, 가지, 참외, 수박, 깻잎 참 많은 종류를 심어두셨어요^^ 끝도 없는 캠핑장 일로 바쁘실텐데 텃밭은 또 어찌 가꾸시는지~ 참 부지런하시네요

깻잎과 고추를 따먹으라고 말씀하셔서 노랑 아기킹콩들 바로 깻잎따기, 고추따기 체험시간이 되었어요 ㅎㅎㅎ


사실 제가 주변을 둘러보는 동안 노랑 아기킹콩들은 열심히 ​​잠자리, 메뚜기, 귀뚜라미를 잡고 있었네요

다음날도 일어나자마자 곤충 잡으러 나간다고 난리난리~
캠핑장 떠날때도 곤충잡으러 또 오자고 확인을 여러번 하시네요 ㅎㅎ


​​포천 자연밸리캠핑장은 사장님께서 조경에 힘을 쓰고 계신만큼 생활에 지친 현대인들 직장인들, 육아에 지친 엄마들이 힐링할 수 있는 곳 같아요

계속 걸어내려가다보니 저희는 해보진 않았지만 사이트에 있던 ​​소나무체험이 왜 있는지 알 수 있는 소나무들도 있고,

정말 깨끗한 물이 흐르던 계곡과 단체 손님들을 위해 마련해두신 네트와 농구대도 있네요^^

더 아래로 쭉 내려가면 의자들도 마련해두시고 출렁다리도 있다고 하셨는데 너무 배가 고파 고기를 굽기로하고 다시 돌아왔어요~^^;;;

배고픈건.... 시러요 시러요 ㅠㅠ

마지막 사진은 ​​하늘공원을 만드시는곳 사진이에요
지금도 계속 손보시고 만드시고 더 좋은 휴식장소가 될 수 있게 만들고 계신답니다~
화장실과 샤워실 건물 옆으로 연결되어 있어요


고기 굽기전에 노랑 아빠킹콩이 식기류를 몽땅 씻을때 한컷 찍었어요 ㅎㅎ

오픈한지 얼마 안되서 후라이팬도 벗겨지지 않아 좋았어요. 어떤 곳들은 후라이팬이 정말 다 벗겨지고 난리난 곳도 있더라구요 ㅠㅠ

버너는 부탄가스를 2500원에 구매하셔야해요. 집에 있으신 분들은 챙겨오셔도 될 듯 하네요^^;;

냉장고는.. 빵빵합니다. 소세지에 얼음 생긴거 보이시죵? ㅎㅎㅎ


new 글램핑장 옆쪽으로 화장실과 샤워실이 있는데 깨끗해서 좋았어요^^

개수대도 공용이 마련되어 있는데
온수 시간 오전 8:00-9:00 / 9:00-10:00
오후 18:00-19:00 / 20:00-21:00
라고 적혀있어요~


잘먹고 잘쉬고 빛공해가 없는 곳에서 쏟아질 것 같은 별도 보며 힐링 잘하고 왔습니다^^
​계속 하늘만 보고싶었는데 세상에 겉옷을 안챙겨간거 있죠 ㅠㅠ
보일러 틀고 뜨끈하게 잘 자고 왔네요~
가을에 단풍이 들면 한번 다시 다녀와야겠어요


아이 손님들 왔다고 직접 운전해서 굴삭기로 땅 다져주시던 여사장님 걸크러쉬 뿜뿜!!
잘 놀다 왔습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을 눌러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