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즐기기

가을정취느끼러 떠나요 우이동 꼬마숲 놀이터

by 노랑킹콩 2018. 9. 5.


​장소 : ​(겨울빼고 상시예약) 강북구 삼양로181길 169
​문의 : 010-2252-1772
날짜 : 3월 - 11월 매 토요일/일요일, 공휴일
(방학때는 탄력적으로 운영, 올해는 8월 평일에도 운영을 하셨고 대신 다른팀을 받지않고 70만원에 예약가능하데요)
시간 : 11시 - 17시까지
​비용 : 1인당 15,000원, 숯불 그릴 20,000원 / 평상 10,000원(6인이상) / 스탠딩 해먹 10,000원
​​



​우이동 꼬마숲 놀이터 https://cafe.naver.com/ggomasoop

​​​우이동 꼬마숲 놀이터에서 여름을 보내고 왔는데 이제야 후기를 올리네요^^
11시부터 5시까지인데 같이간 지인분도 7시까지는 했으면 좋겠다며 아쉬워할 정도로 아이들이 좋아한 곳입니다~
데려간 저도 아이들에게 인기폭발였어요 ㅋ
여름에는 수영장도 운영하시고, 방방장, 모래놀이, 미끄럼틀, 실내 키즈카페까지 모두 갖추고 있으며
엄마,아빠들은 실외에서 고기를 구워주거나 음식을 시켜주고 담소를 나누시면 됩니다 ^_^
부모님들께 휴식을 줄 수 있는 참 좋은 곳이죠? 👍🏻


주차장은 아쉽게도 너무 좁은데 그래서 예약할때 인원에 맞춰 차량 대수를 정해주시네요.
그러나 하루 받으시는 인원이 70명쯤 되다보니 차가 어마어마해서 직접 다른 곳을 빌려 놓고 주차를 해주시네요
(저희는 15명쯤 되어서 3대를 배정받았습니다-!)


여기는 주차하고 나면 보이는 우이동 꼬마숲 놀이터 입구쪽 모습이에요~ 에어컨 빠방했던 실내놀이터죠^^
노랑 아기킹콩들 물놀이를 실컷하고 고기 구워먹고 나중엔 여기서 놀다 집에 왔다죠 ㅎㅎ
안간다고 벌써 끝나는 시간이냐며 믿을 수 없다는 세상 무너지는 얼굴을 보며 데려왔구요 ㅡㅡ;


여긴 주차장 왼편에 있는 관리동입니다.
저희는 물을 많이 사갔는데도 여름이라 애들도 많이 찾고 해서 물이 너무 부족했더랍니다 ㅠㅠ
정수기가 구비되어있다는 글을 보고 사장님께 말씀드렸더니 관리동에 정수기가~.~
사장님께 말씀드리고 여러번 물을 떠왔네요^^;


저도 그동안 네이버 우이동 꼬마숲 놀이터후기만 봤지 어떤 곳인지 너무 궁금했어요
저도 맛집이나 축제를 가기전 후기들을 찾아보는데 사진을 봐서는 잘 모르겠는 장소들도 있어서
제가 블로그를 할때 사진을 많이 찍는 이유가 이런 이유기도해요

수영장은 여름만 개장하시는거고 대신 봄, 가을에는 산 중턱이라 가을 정취를 느끼면서 더 멋진 풍경을 볼 수 있다고하네요^^

방방장도 나름 크고 미끄럼틀은 여름에 수영장에서 노느라 그쪽은 갈 시간도 없었네요^^;
그만큼 놀 곳이 많아 시간이 짧아요 ㅎㅎㅎ
미끄럼틀 아래 모래놀이도 다른팀 아가들이 놀고 있지 않았으면 노랑 엄마킹콩도 인지를 못했을거에요~



애들 노는 동안 엄마 아빠들은 고기를 구워 애들을 챙기고 어른들도 즐거운 수다와 함께 맛있게 냠냠~
고기를 굽기싫다!!! 하시는 분은 배달도 된다고 하는데 시간이 꽤나 오래걸려서 시작시간이 11시라 시키고 올라가셔야 할 것 같아요

​​​​​우이동 꼬마숲 놀이터는 친구들과 함께 오시는 분, 조촐하게 가족끼리, 아니면 할아버지 할머니와 함께 대식구가 함께!!! 이렇게 다양하게 오셔도 즐길 수 있다는 매력이 있는 것 같아욧 ^v^


이곳이 어른들이 앉아서 고기를 구워먹는 곳이자 담소를 나누는 곳이고
자리를 예약하니 평상을 팀별로 배정해주셔서 더 넓고 편하게 놀 수 있었답니다

다른팀에서는 숯과 그릴을 신청안하시고 버너와 후라이팬을 가져오셔서 조리하시는 분도 계셨어요

산중턱이고 그늘막을 쳐두셔서 해가 쨍하게 들어오진 않아 앉아있으니 덥진 않았지만 숯을 피우니 덥네요 ㅠㅠ


더우니까 에어컨 빵빵한 실내로 들어가 볼까요?^^
작은 키즈카페같은 이 건물안을 보여드릴께요~
더우실땐 여기로 들어오시면돼요!! 꺄~~더위를 피합시다!!!
여기는 실내놀이터와 연결된 곳이고 여기에 전자렌지,냉장고, 개수대는 밖에 하나 여기하나 있고, 전기포트가 있어요.
(정수기는 왜 여기없는걸까요?^^;;;; 그거시 궁금한돠!!!)
저희는 여기에서 끝나기전에 간식으로 라면을 흡식하고 왔어요. 그게 저녁이였으면 좋겠으나 집에와서 모두들 또 저녁드신 ㅎㅎㅎ

이렇게 다음에 또와요~를 남기고 ​​우이동 꼬마숲 놀이터의 일정이 끝났습니다.
가을에는 오붓하게 가을정취 느끼러 노랑 킹콩네만 와보고 싶기도 하네요

​예약방법 알려드릴께요~♡
우선 저기 위 사이트에서 카페 가입하시고 ​​가입인사를 꼭 작성하셔야하구요
회원 우대 및 보호 차원에서
​1. 가입인사나 자유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고,
2. 여러 게시물들에 덧글 5개만 달아주시면 정회원으로 자동 등업 된답니다^^
​​
​​​​​​​​​​우이동 꼬마숲 놀이터 공지사항

​ ** 차량 댓수를 맞춰주시지 않으시면 예약이 불가하세요~
- 아래 내용 철저 준수 부탁드리어용^^
1. 예약 댓글을 쓰시고, 예약자 연락처 보기에 연락처를 남겨주세요!!
2. 제가 댓글로 금액알려 드립니다.
3. 입금 후 꼭 문자 주세요.
(농협 351-0570-7045-43 배창오 / 010-2252-1772)
4. 취소시 규정에 따른 패널티 발생하오니 유의해주세요.
5. 예약글 남기신 후 취소 언급 없이 입금하지 않으시면 다음에 예약 못하세요~

예약답글은 아래와 같이 남겨주세요
( 성함 / 성인 아동 인원수 / 필요부대사항 / 차량대수 / 전화번호 )
주의!!!! 위 양식과 같지 않을 경우 삭제될 수 있습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을 눌러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