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즐기기

혜화동 거리에서 놀자

by 노랑킹콩 2018. 8. 26.


오늘은 날씨도 좋고 해도 없이 바람도 선선한 하루였네요
주말이라 많은 분들이 가족들과 혹은 친구들과 추억을 쌓으려 다녀오셨을거에요~
노랑 킹콩네는 축제일정에 올려둔 ​아이들 거리축제 <혜화동 거리에서 놀자!>​​ 이곳으로 출동했어요^^;;

2시 조금 넘어서 도착했는데도 정말 많은 분들이 축제를 벌써 즐기고 계시더라구요!
노랑 킹콩네도 함께해요 :)

일정에 맞게 플래시몹 리허설을 하고 계셨구요
저희는 페이스페인팅을 먼저 시작합니다 ㅎㅎ
축제의 시작은 페이스페인팅 아니겠어요??? ㅋㅋㅋㅋㅋ


페이스페인팅을 한날은 유독 안씻고 싶어한다는 전설이.... ^^;;
노랑 아기킹콩들만 그런거 아니죵???


다음 방문한 곳은 지문 그림그리기, 도형자로 패턴꾸미기로 이루어진 과학체험놀이였어요
노랑 아기킹콩이 과학관에 갔다가 패턴꾸미는거에 재미를 느껴서 여러번 또 가자는 말을 했었기에 너무 반가웠답니다^^
이곳은 ​한생연에서 나오셔서 체험 후 종이를 보여드리면 책을 한권씩 주시거나
sns에 글을 올리면 책을 한권씩 주셔서 호응이 좋았답니다! (엄지척!!!! 노랑 엄마킹콩만?^^;;;)
요즘 ​한생연에 관심이있어서 나중에 수업은 꼭 한번 신청해볼꺼에욧 ㅎㅎㅎ


이번 체험은 나름 유명한 마음약방입니다
현대인들은 너무 지쳤죠 ㅠㅠ 돈과 명예, 다른 사람들 눈치보랴 취업준비하랴, 점점 이기적인 성향이 되어가고...
적으면서도 슬프네요 ㅠㅠ

대학로 서울연극센터내에 마음약방자판기는 500원으로 치유받고 싶은 처방전을 누르면 그 처방전으로 잠시나마 훈훈해질 수 있는데...........궁금하면 시청점이 1호점, 대학로 서울연극센터가 2호점으로!!!!!! 고~고~고~~~


여기에서는 젤리가 담긴 약봉지에 스티커를 붙이는 체험으로 진행되고
체험 후 젤리를 작은 가방에 ​종로구 청소년 상담복지센터 리플릿, 소정의 상품들과 함께 담아주세요
이 젤리들은 쏠쏠한 간식으로 냠냠 ㅎㅎ


이 시각 태권도 시범이 있으셨죠..
노랑 아기킹콩들 피카소 되느라 보러 못가셨습니다ㅡㅡ;;;
땅에 분필로 글쓰기. 세상 재미있는거니 이해해줍니다 ㅋ





드디어 1구간에 왔습니다
이 구간에서 물총놀이, 쌩쌩이, 뺏지와 비치볼 만들기,종이박스 놀이터가 혜화초등학교 운동장에서 워터슬라이딩이 마련되어 있었어요
물놀이를 하는 구간이라 그런지 떡볶이, 식혜등을 여기에서 팔고 계셨습니다
문구사가 앞에 있어서 물총을 못 가지고 가신분들은 여기서 구매하셔도 되요 :)
어떤 분께 들으니 처음에 비옷도 나눠주셨었데요~

저도 어릴때 쌩쌩이가 재미있었는데 여기서 만들어 온 쌩쌩이는 역시 인기 최고!!!


사대부초 마칭밴드 퍼레이드를 기다립니다 ^_^


이젠 체험들도 마감시간이라 많은 분들이 함께 걸어 내려오셨네요~
오.... 마칭밴드 멋짐 폭발입니닷!!!!!
나이가 저보다 적어도 자신의 일을 최선을 다하는 사람들은 언제나 멋지고 존경스럽습니다♥


뒤이은 어린이댄스 플래시몹도 역시 너무 멋졌습니다.
2달을 연습했다는데 최고-!

너무 알차고 즐겁고 신난 노랑 엄마킹콩과 노랑 아기킹콩들이 모두 만족한 축제였습니다^^

​tip. 길거리 축제라 양쪽으로 슈퍼, 편의점들도 많고 카페, 식당들도 많아 먹거리는 크게 문제 없고
옷집등 소소한 상점들 구경하는 재미도 있습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을 눌러주세요♥

'국내 즐기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혜화동 아이들 극장 세대공감 콘서트  (0) 2018.08.28
고양시 관광안내지도  (0) 2018.08.26
여의도 lg사이언스홀 서울  (4) 2018.08.22
전국 여행지도  (0) 2018.08.17
연천 전곡리 선사유적지  (0) 2018.08.16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