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즐기기

여의도 lg사이언스홀 서울

by 노랑킹콩 2018. 8. 22.
​​


예약에 성공한 노랑킹콩네는 많은 사람들이 좋다고하는 lg사이언스홀에 다녀왔어요!
방학은 참 길거든요.... 암요.......;;;
예약은 관람 희망일 2개월 전 오전 9시부터 선착순으로 가능하며, 사전 인터넷 예약 인원에 한하여 입장할 수 있어요
​lg사이언스홀​​ ​-> 여기에서 예약해주세요

​관람안내
• 개인관람 - 방학중에만 가능
• 방학 공지사항
방학기간은 방학 전 별도 공지한 기간을 적용해 운영합니다.


​​관람 소요시간
초등학생 : 2시간
유치원 : 1시간 10분
장애인 : 1시간 10분 또는 2시간(협의 후 선택가능)
​휴관일
일요일 및 공휴일​​
​입장료
무료
​관람대상
유치원(7세), 초등학교, 국가 공공기관 및 단체
​회차별 입장 인원
최소 11명~ 최대 20명 + 인솔자 최대 5명
※ 장애인 단체 : 장애인 최소 5명 이상 10명 이하 (인솔자 포함 시 최대 15명)

​가시는 길을 설명드릴께요~
​​​


여의나루역 1번출구에서 내려서 지도를 따라 가시면


LG트윈타워에 조각상을 볼 수 있어요
관리실 아저씨께 맞냐는 말을 묻기도 전에 노랑 아기킹콩들과 노랑 엄마킹콩을 보시고는 웃으시며 "맞습니다. 여기로 들어가세요~"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물으셨길래 ㅋㅋㅋㅋㅋ
덕분에 쉽게 찾아서 들어갔어요^^
서관 3층입니다!!!!!!!
​​


엘리베이터에서 내리면 사물함이 많아요~
체험관 내부에서는 흘리면 안돼서 음식물은 물론 물도 마실 수 없거든요
들어가시기전에 여기에 맡겨주세용~♡
물론 가방을 가지고 가셔도 되는데 빼지만 않으시면돼요^^
​​


친절하신 선생님분들께서 안내해주시니 궁금한건 여기에 문의를 해주세요 힛잉
자꾸자꾸 물어보고싶어~ 노랑 엄마킹콩은 심심해 >.<
​​


​오리엔테이션 플랫폼​에서 ​익스플로러 맵을 발급받으면 이젠 여행이 시작됩니다
출발~~~~~~~~~~
​​


​원더큐브​방에서 ​ 47” 대형 LED 파노라마 영상관을 통해 과학으로 둘러싸인 세상을 미리 만나봅니다
신기하고 재미있을 것 같은 느낌이 여기서부터 오죵?^^
으샤으샤
참! 조를 큰애들은 큰애들끼리 작은애들은 작은애들끼리 나누어주시니 더 좋았던 것 같아요
​​​​​​​​​















​BODY STORY
인체의 신비한 탐험을 할 수 있어요
심박측정기로 심장소리도 들어보고 페이스 메이커로 내 얼굴을 흑인. 백인으로 바꿔도 보고
핸드스캐너에 내 손을 갖다대면 제 몸안의 내 세포도 볼 수 있어요
이런 신기방기한 곳이?! ㅎㅎ
아들 딸 게임으로 얼굴을 합성해서 2세의 얼굴도 미리 볼 수 있어요
손주 얼굴을 봤네요 ㅋㅋㅋㅋㅋ

체험은 조별로 체험할 시간을 주시니 억울한 아이들도 없고 좋았어요!😀

​​​​​​







​HOUSE STORY
과학은 몸속에도 집속에도 숨어있죠!^^
애들은 게임으로 흥미유발해야하는데 로봇청소기로 축구게임 한판~ 역시나 인기였어요 ㅋㅋ
또 블루스크린으로 합성해서 보여준 공룡세상, 해저탐험의 체험도 너무 웃겼네요
선생님께서 같이 행동으로 알려주시니 더 재미있는 체험이 된 것 같아요. 너무 좋아해~ ㅎㅎ










​CITY STORY
여기에서는 대체 에너지를 알아볼 수 있어요
​풍력발전기를 돌려 놀이​동산들을 움직이고 도시를 변화시켜보고
석유 대신 태양에너지를 전기로 전환해 환경을 지키는 전기자동차를 타고 온몸으로 느껴보는 게임은 애들이 한번 더 하고 싶어하던 최고 인기게임였어욧!!!!!
대체에너지는 몰라도 이 게임은 기억하겠죵 ㅋㅋㅋㅋㅋ
또르르...


​​​​​​

​​​​​​​​​​​​​​​








​​​EARTH STORY
​과학이 발달하면서 병들어가는 지구의 아픈 모습을 북극곰 폴리를 통해 들어보아요.
요즘 미세먼지와 올해 여름 무더위를 겪어보니 환경오염의 무서움이 절로 느껴져요 ㅠㅠ
일회용품을 줄여야겠어요
지구의 평균온도가 16도라는데 점점 높아진데요
노랑 엄마킹콩도 환경을 더 사랑하도록 할께요 !_!
사다리 게임?은 두팀으로 나누어 진행하시는데 각 팀에서 한명씩 선별하여 로봇님께서 그림을 그려주세요
세상에 노랑 아기킹콩 당첨!!!!!!!
로봇이 그림을 신기한 체험도 했답니당 홍홍홍

체험관은 여기까지구요~

빛의 과학을 배우는 ​SCIENCE DRAMA, 3D 입체만화영화를 보여준 ​3D THEATER ​에서는 촬영이 금지라 찍지 못했어요

3D 기술은 여느 과학관들보다 훨씬 좋아서 더 흥미로웠구요^^

다양한 체험이 많아서 글도 길고 사진도 많네요~
시간되실때 예약하고 가시는걸 추천하는 lg사이언스홀이였습니당♥
​​


끝나고 체험 후 할 수 있는 체험활동 용지와 저금통도 받았어요^^ 감사합니다~♡


움이 되셨다면 공감↓을 눌러주세요♥


'국내 즐기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고양시 관광안내지도  (0) 2018.08.26
혜화동 거리에서 놀자   (0) 2018.08.26
전국 여행지도  (0) 2018.08.17
연천 전곡리 선사유적지  (0) 2018.08.16
플레이 레고 미아점  (6) 2018.08.09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