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체험 ,전시,축제 즐기기

용인어린이상상의숲. 숲속연장보따리 체험키트 신청

by 노랑킹콩 2021. 1. 14.

어서오세요 노랑킹콩네 입니다. ^^
작년 11월 용인어린이상상의숲에서 숲속연장보따리 체험키트의 신청을 받았었는데 노랑킹콩네는 놓쳐서 아쉽게도 신청을 못했었거든요.
그런데 이번에 다시한번 신청의 기회가 왔어요!!
야호~~~~ 이번에는 꼭 신청을 하고 싶네요

# 자르고 붙이고 이어서 만드는 나만의 놀잇감 '숲 속 연장보따리'


21년 상상+아카데미에서는 <숲 속 연장보따리 싹싹보따리편>을 다시 엽니다.
작년 겨울, <숲 속 연장보따리>는 저마다의 연장 작업이야기로 가득했는데요.
저마다의 보따리 변신 이야기가 담긴 편지를 주고받으며 마음이 폭신해지기도, 한정된 보따리 갯수로 더 많은 어린이들과 나누지 못한 아쉬움도 남았어요.
잠시 겨울잠을 잔 숲속 연장보따리팀은 아직 함께하지 못한 친구들을 위해 보따리를 조금 더 준비했답니다.
새로운 친구들 곧 반갑게 만나요!

우리는 상상한 무언가를 직접 만들어보는 순간에 다양한 도구들이 필요하다는 사실을 알게 됩니다. 아이들도 마찬가지지요. 원하는 모양으로 뚝딱 만들어주는 어른들의 연장을 보면 꼭 한번 쯤 사용해보고 싶어집니다.
<숲 속 연장보따리>는 단순 조립으로 완성되는 결과물을 넘어서는 '만들기'를 탐구하기 위해 제작되었습니다.
보따리 안에는 다듬어 놓은 매끈한 재료 대신 이리저리 가공해볼 수 있는 열린재료와 연장이 담겨있습니다. 정해진 방법대로가 아닌 아이들만의 방법으로 다듬고, 자르고, 붙여보며 다양한 실험을 해보기를 응원하기 때문입니다.

아이들은 변형하고 확장하는 온전한 '나만의 만들기'를 통해 활용하고자 하는 도구의 쓰임새와 사용법을 익히고 때론 새로운 활용법을 발견 해볼 수 있습니다.
이 과정을 통해 아이들의 반짝이는 상상과 놀이는 '연장' 되어 갑니다.
연장보따리에 손이야기 가득한 놀잇감을 담아 어디든 떠나보세요!

신청 기간 : 2021년 1월 15일 (금) 오전 10시 ~ 수량 소진시까지

배달개수 : 쓱싹보따리 200개(선착순 마감)

참가비 : 7,000원 (할인가 5,000원)
* 용인어린이상상의숲 인스타그램 '팔로우'시 할인가 적용
권장연령 : 8세이상 어린이

신청방법 : 용인문화재단 용인어린이상상의숲 홈페이지 → 문화프로그램 → '상상플러스 아카데미'에서 신청
(할인가로 신청시 '용인어린이상상의숲' 인스타그램 팔로우 한 아이디 입력)
https://www.yicf.or.kr/lib/PageLink.do#

용인어린이상상의숲

메인 슬라이드쇼

www.yicf.or.kr


보따리 구성 : 연장보따리+보따리 활용 가이드+보따리 활용 영상 with 고무신, 꿀벌이

일 정
신청접수 (1월 15일~) → 보따리 배달 1차 (1월 20일~) → 보따리 배달 2차 (1월 27일~)

유의사항
* 할인가 적용은 인스타그램 계정 당 1회 가능
* 환불은 보따리 배달일 전 날까지 가능 (환불 시 개별 문의)
* '용인어린이상상의숲' 인스타그램 '팔로우' 확인이 불가능할 경우, 할인결제 건 취소 후 일반가로 재결제

문 의 : 031-323-6440 (평일 10시~17시)

 

좋은 포스팅에는 공감과 댓글이 큰 힘이 됩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