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체험 ,전시,축제 즐기기

정관박물관. 비대면 교육 프로그램 화분꾸미기 [몰랑카우] 접수안내

by 노랑킹콩 2021. 1. 12.




어서오세요 노랑킹콩네 입니다. ^^

정관박물관에서는 ‘흰 소띠 해’를 맞아 6~7세 어린이들이 가정에서 보호자와 함께 즐겁게 놀면서 배우는 비대면 교육 프로그램 「몰랑카우」를 운영하오니 관심있는 분들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  

젤리 속 동물인형을 발굴하여 ‘소’의 의미와 유물을 알아보고, 동물인형으로 씨앗을 심은 화분을 꾸미고 식물의 성장과정 관찰하는 프로그램입니다.

 (※ 원활한 교육 진행을 위해 보호자의 젤리 만들기가 선행되어야 함)


프로그램명 : 몰랑카우

대 상 : 6~7세 유아(2021년 기준, 2015~2016년생) 100명
※보호자 신청 가능

비 용 : 무료

신청일시 : 2021년 1월 13일(수) 10시~(온라인 선착순) (100조 / 한 ID당 교구재 1조 제공)
 ​* 교육일시(1월 21일, 9~18시)는 접수 편의상 지정된 날짜·시간으로 신경쓰지 않으셔도 됩니다.

신청방법 : 온라인신청 / 선착순 마감(100명, 한 ID당 교구재 1조 신청 가능)

- 정관박물관 홈페이지 > 강좌/교육 신청 버튼 > 원하는 프로그램 클릭

 

Home : 부산광역시 정관박물관

museum.busan.go.kr


1) 예약신청하기 버튼을 누르고, 필요한 정보를 입력한다.
* 신청정보 기입 (필수입력 : 신청자 성함, 우편번호, 주소, 전화번호, 참여아동 출생년도)

2) 신청 확인시 마이페이지 >프로그램 신청상태 > '완료' 이어야 확정됩니다.

3) 취소를 원하실 경우 마이페이지 > 프로그램 신청상태 > 결제취소를 누르면 됩니다.

- 부산광역시 > 통합예약 > 강좌/교육 >기관별 > 정관박물관 클릭 > 원하는 프로그램 클릭

 

강좌/교육 : 부산광역시 통합예약

reserve.busan.go.kr


1) 예약신청하기 버튼을 누르고, 필요한 정보를 입력한다.
* 신청정보 기입 (필수입력 : 신청자 성함, 우편번호, 주소, 전화번호, 참여아동 출생년도)
 
2) 신청확인시 마이페이지 > 프로그램 신청상태 > '완료' 이어야 확정됩니다.

3) 취소를 원하실 경우 마이페이지 > 프로그램 신청상태 > 결제취소를 누르면 됩니다.

우편번호와 건물명, 동 · 호수를 정확하게 기입해주세요.
   
* 주소기입 실수 혹은 누락으로 인한 오배송은 박물관에서 책임지지 않으며 재발송되지 않습니다

비정상 입력 및 의도적 정보기입 누락은 취소됩니다.

* 교육대상의 연령이 맞지않을 경우 취소됩니다.

* 인터넷 취소 불가하며, 취소 시 전화(051-720-6952, 월~금 9시~18시) 주시기 바랍니다.

* 정관박물관 홈페이지는 부산시청 홈페이지를 서버로 운영되므로 서버시간인 오전 10시가 되어야 신청 버튼이 활성화됩니다. 따라서, 개인 컴퓨터 시간(또는 핸드폰 시간)과 시청 컴퓨터 서버시간에 다소 오차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접수신청은 부산시 통합예약 사이트에서 통합관리)

* 해당 프로그램은 2021년 1월 기준 유6~7세(2015~2016년생) 어린이와 보호자를 대상으로 합니다. 단체는 신청할 수 없습니다.

내 용 : 젤리 속 동물인형을 발굴하여 ‘소’의 의미와 유물을 알아보고동물인형으로 씨앗을 심은 화분을 꾸미고 식물의 성장과정 관찰
(※ 원활한 교육 진행을 위해 보호자의 젤리 만들기가 선행되어야 함)

이용방법
- 배송받으신 교육꾸러미와 정관박물관 유튜브에 게재된 영상(2월 10일까지만 시청 가능) 등을 활용하여 가정에서 자유롭게 놀이학습을 진행합니다.

- 체험사진, 영상, 후기를 누리소통망(인스타그램)에 올려주시거나 남겨주신 문자로 보내어드리는 설문조사에 참여하시면 추첨을 통해 소정의 기념품을 보내어 드립니다.(~1월 31일, 3명)

교육자료 이용 시 유의사항
  - 교육자료의 무단배포 및 불법복제를 금하며, 저작권은 정관박물관에 있으며, 무단 사용 및 편집, 배부(개인 또는 단체)할 경우 법적 책임을 물을 수 있습니다.

  - 게시된 체험 후기사진은 박물관 출판물에 교육 또는 홍보의 목적으로 사용될 수 있습니다.

  - 신청을 위하여 작성한 개인정보는 프로그램이 완료될 때(3월 2일)까지 보관하며, 그 이후 삭제됩니다.

커리큘럼

1. 보호자 : 젤리 발굴키트 제작
2. 어린이 : ​젤리 속 동물인형을 발굴하여 ‘소’의 의미와 유물을 알아보고, 동물인형으로 씨앗을 심은 화분을 꾸미고 식물의 성장과정 관찰 

문의처 : 051-720-6952


좋은 포스팅에는 공감과 댓글이 큰 힘이 됩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