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체험 ,전시,축제 즐기기

온라인 강의. 도봉구 아버지 학교

by 노랑킹콩 2020. 10. 14.

어서오세요 노랑킹콩네 입니다. ^^

노랑킹콩네에 놀러오시는 이웃님들 중 결혼하신분도 많으시고, 아이들을 키우시는 부모님도 많으시죠?

노랑 엄마킹콩 또한 엄마이기에 육아에 관심이 많답니다. 하지만 아이를 낳아 인간으로 키우는게 엄청난 노력과 인내가 필요한 일이고 앞이 안보이는 과정이라 내가 가는 이길이 과연 맞는 것인지, 옳은 길이지 항상 고민의 연속이죠.

그럴때 아빠들이 옆에서 함께 도와주신다면 엄마들은 든든한 지원군을 얻어 더 옳은 선택을 할 수도, 힘을 낼수도 있을거에요.
물론 노랑킹콩네를 방문해주시는 분들 중 좋은 이웃 아빠님들이 많다는건 노랑 엄마킹콩 또한 아는 사실이지만요^^
특별히 생각나는 몇분이 계시지만 나열해드리지 못한 다른 분들이 서운해하실까봐 닉넴은 생략하죠 ㅋㅋㅋㅋ

그래서 오늘! 아빠교육을 소개해 드릴까 합니다. ^^

# 도봉구 아버지학교


아버지들만을 위한 부모교육이 모든 양육자를 위한 비대면 부모교육으로 이용자분들을 찾아갑니다.
본 교육은 참여를 희망하는 누구나 수강하실 수 있습니다.

1. 일 시 : 20.10. 24.(토) 13:30

2. 진행방법 : 비대면(온라인)교육
* zoom활용(추후 신청자 대상 참여방법 안내 예정)

3. 강 : 권오진

4. 주 제
-모두가 행복한 자녀 양육법
-자녀와 소통을 위한 대화의 기술

5. 신청방법
-전화(02-995-6980, 내선412#)
- 온라인 (구글)

도봉구아버지학교(10/24)신청서

신청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접수해주시면 확인문자 보내드리겠습니다.

docs.google.com

 

좋은 포스팅에는 공감과 댓글이 큰 힘이 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