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체험 ,전시,축제 즐기기

2018 춘천 닭갈비 막국수 축제 (8. 28 - 9.2)

by 노랑킹콩 2018. 8. 31.

​​


​​2018 춘천 닭갈비 축제 (8. 28 - 9. 2) 춘천역 앞 행사장
2018 춘천 닭갈비 축제 ​-> 사이트 참고




요즘 ITX 청춘열차를 타고 춘천여행 많이 가시죠?^^
날씨가 많이 선선해져서 여행하기 딱 좋은 계절이 돌아왔어요~~~~ 꺄!!!
내일은 토요일~ 우리 어디든 떠나볼까요????

​2018년 춘천닭갈비 축제가 춘천역 앞 행사장에서 열리고 있답니다.

홀수 해에는 춘천 막국수닭갈비 축제로 사용하고
짝수 해에는 춘천 닭갈비막국수 축제로 사용있어서 올해는 ​2018 춘천 닭갈비 막국수 축제입니다. ^^

닭갈비는 남녀노소 누구나 너무 좋아하는 음식이죵~
닭갈비 지글지글 볶다가 위에 치즈 올려서 그 닭갈비에 늘어나는 치즈와 함께 먹는 맛이란 ♥.♥
다 먹고 난 후엔 볶아야죠!!! 암요 그거슨 진리~~~~~~
노랑 엄마아빠 킹콩도 너무너무 좋아하는 닭갈비!!!
축제 소식을 알리면서도 너무 먹고싶네요
후식으로 막국수 한사발도 먹을 수 있을 것 같은데요 ㅎㅎ

춘천 막국수 체험장도 있고 다양한 먹거리가 있는 춘천 닭갈비 막국수 축제로 주말에 달려볼까요~?? ㅎㅎㅎㅎ
닭갈비 먹으러 가즈아~~~~~~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을 눌러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