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즐기기

스타벅스 분당구청점. 리저브매장

by 노랑킹콩 2019. 11. 12.

스타벅스 분당구청점을 소개합니다. ^^♡

노랑 엄마킹콩은 다른 엄마들처럼 아이들과 어딘가를 갈때는 한 곳 보다는 코스처럼 그 근처 동선까지 체크한 뒤 외출을 한답니다.
그리하여 알라딘 분당서현점에서 책을 구매하고 들린 스타벅스 분당구청점. ♡٩(❛ัᴗ❛ั ๑)
11월에 제일 먼저 본 크리스마스 리스와 트리에 저절로 마음이 설레지네요 >.<
캐롤까지 틀어주셔서 갑자기 쌀쌀해진 가을밤.
노랑 엄마킹콩 기분좋은 설렘을 느껴봅니다♡

경기 성남시 분당구 분당로 43 나우메디컬빌딩 1층
(서현역 4번 출구로 나와서 AK플라자 6번 GATE)
031-708-6758
월~토 7:00 ~ 22:30
일       7:00 ~ 22:00  
주차는 1시간 무료
            
스타벅스 분당구청점은 서울 나우병원 1층에 위치해 있고,
여느 스타벅스와 같은 따뜻한 느낌의 인테리어지만 노랑 엄마킹콩이 저녁 시간에 방문을 해서 그런지 꽤 조용한 느낌이였어요.

매장 규모는 작은편이나 벽면과 창문쪽 ㄷ자 모양으로 낮은 테이블과 의자들을 배치함으로써 좁거나 답답하다는 느낌은 없었답니다.

중앙의 높은 테이블과 의자는 시각적으로는 보이진않지만  독립적인 느낌을 주는 인상때문인지 혼자 오신분들이 많이 앉으시는 것 같아요.
노랑 엄마킹콩이 모르는 인테리어의 신비~~

참! 분당구청점은 리저브 매장입니다.
다양한 추출방식에 따라 달라지는 맛과 향의 커피를 음미하고 싶으신 분들을 위한 매장이죠.

스타벅스만의 매장전용 상품.
요즘말로 굿즈죠 ㅎㅎㅎ 스타벅스 굿즈~♡
분당구청점은 매장이 크지 않아 상품의 종류가 많지는 않지만 스타벅스는 갈때마다 한번씩 보게 되는 것 같아요. 이쁜 것들이 너무 많아 다 업어오고 싶음 ㅠㅠ
노랑 아빠킹콩이 욕하겠쥬??? ㅋㅋㅋㅋ
크리스마스 시즌 제품들도 속속 등장하고 있습니다. ㅎㅎ
노랑 엄마킹콩은 개인적으로 스타벅스 우산도 이쁘더라구요 ㅋㅋㅋ 진정한 TMI

노랑 아기킹콩들과 잘 들렸다갑니다. ^^
노랑님들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원래 어른들이 커피는 보약이랬어요!!!! ㅋㅋㅋㅋㅋㅋㅋ


움이 되셨다면 공감↓을 눌러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