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체험 ,전시,축제 즐기기

샘표 그림대회 '맛있는 추억을 그리다' 신청(3월 31일 부터~)

by 노랑킹콩 2021. 3. 9.

 

 

 

 

어서오세요 노랑킹콩네 입니다. ^^
2019년 아기킹콩들도 참가했던 샘표 그림대회가 2021년도에 또 다시 열립니다. 작년에는 코로나로 인해 엄마킹콩이 놓쳤던 것 같은데 올해는 다시 한번 도전해 봐야겠어요!

아기킹콩들은 우리맛 연두상을 받아서 소정의 상품에 당첨됐는데 꽤 알찬 샘표제품들을 받았었답니다^^ (참고로 연두상은 참가하면 다 주는 그런...상...입니다...속닥속닥)
여러분도 도전하시면 상품과 어깨가 한껏 올라간 아이들을 보실 수 있답니다 🙂
노랑킹콩네와 함께 도전해봐요~~ ^^

샘표 맛있는 추억을 그리다
가족이 함께 요리하고 즐기는 집밥을 응원합니다.
집밥이 더욱 소중한 요즘, 아이들이 그린 그림과 그림 일기를 통해 가족이 함께하는 집밥의 가치와 소중함을 되새길 수 있는 계기가 되었으면 합니다.

 

 

 

 

# 행사 개요

 

 

 

 

* 2021년 맛있는 추억을 그리다는 개인정보 보호법에 의거하여 단체접수는 제공되지 않으며, 개인접수만 진행 가능한점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대리 접수 시 '만 14세 미만 개인 정보 동의 확인서'를 작성한 후 촬영 또는 스캔하여 접수 시 함께 업로드해 주셔야 합니다.

# 일정 안내

 

 

 

 


# 시상 내역

 

 

 

 

* 대리 접수 시, 어린이가 지도받은 학원/유치원/어린이집등이 있다면 작성해주세요.입력하신 단체 이름을 기준으로 우수 지도자상은 별도 시상합니다. 단체접수는 제공되지 않습니다.

 

 

 

# 그림 사진 촬영시 주의사항

그림 사진은 온라인 심사 시에 활용되는
유일한 요소이므로, 반드시 아래의 기준을 숙지한 후에 사진을 촬영 및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제출한 사진이 실제 그림과 다를 경우, 심사대상에서 제외 또는 수상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문의전화 : 02-3393-5645~7 (맛있는 추억 캠페인 담당자)

참가하기 (3월 31일 부터~) https://75th.sempio.com/award2021.jsp

2021 샘표 맛있는 추억을 그리다

맛있는 추억을 그리다

75th.sempio.com

 

좋은 포스팅에는 공감과 댓글이 큰 힘이 됩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