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체험 ,전시,축제 즐기기

문화재청. 소중한 문화재 우리가 지켜요 문화재 사랑 그림엽서 공모전

by 노랑킹콩 2020. 12. 31.

 

 

어서오세요 노랑킹콩네 입니다. ^^
2020년의 마지막 포스팅이네요.
모두 올 한해 마무리 잘 하고 계신가요??
노랑킹콩네 이웃님들 만나서 반가웠고, 즐거운 포스팅, 깨달음의 포스팅, 느낀점이 많은 포스팅 등등 참 감사할 일들 뿐이였네요!

2021년에도 우리 모두 복 많이 받고 1일 1포스팅에 힘내봐요 ㅎㅎ
서로 으쌰으쌰 하면서요~~~
그럼 2021년 내일 뵈요^^

미래세대가 문화재를 사랑하고 보호하는 마음과 관심을 갖도록 하기 위하여 초등학생과 중학생을 대상으로「소중한 문화재 우리가 지켜요 문화재 사랑 그림엽서 공모전」을 개최하오니 많은 참여바랍니다.

1. 공모개요

공모명 : 소중한 문화재 우리가 지켜요 문화재 사항 그림엽서 공모전

공모일정
- 공모접수 : 2020. 12. 01.(화) ~ 2021. 1. 15.(금) 18:00까지
- 입상자 발표 : 2021. 01. 29.(금)
- 시상식 : 2021. 02. 10.(수) 예정

공모자격 :
- 전국 초등학교, 중학교 재학생 및 동등 연령대 청소년

공모내용
- 문화재 안전사랑의 의미를 표현할 수 있는 내용

2. 접수방법

접수기간 : 2020. 12. 01.(화) ~ 2021. 01. 15(금) 18:00까지

접수방법
① 제출양식 : 관제엽서 규격(14.7cm *10cm) 1매
② 접 수 처 : 참가신청서 등을 다운받아 작성 후 우편 제출 접수

 

문화재청 사이트

문화재청

어제를 담아 내일에 전합니다. 문화재청 공식 홈페이지 입니다.

www.cha.go.kr

 

3. 시상 내역

 

 


문 의 처 : 문화재청 안전기준과 담당자 (042-481-4822/musoyou99@korea.kr)

4. 유의사항

- 공모전에 출품된 작품에 대한 저작권(저작재산권, 저작인격권)은 응모자에게 있으며, 수상 후에도 입상자에게 귀속됨을 원칙으로 한다.

- 주최자는 입상작(최우수, 우수, 장려)에 한하여 3년 동안 독점적으로 복제 전시할 수 있다. 입상작은 홍보를 위해 3년간 SMS 게시 등의 방법으로 온라인에서 사용될 수 있다.
응모자는 응모와 동시에 추후 입상 시 공모전 요강에 기재되어 있는 이용방법 및 조건의 범위 안에서 저작물(입상작) 이용을 허락한 것으로 보고, 입상작의 저작재산권에 대한 이용료는 입상에 따른 시상금(또는 상품)으로 대체될 수 있다.
향후, 주최자는 입상작에 대한 저작재산권(전부 또는 일부)을 양수할 필요가 있거나, 공모전 안내에 공고된 범위를 넘어 입상작을 이용할 경우, 저작자와 별도로 협의하여 정한다.

- 응모자는 공모전의 저작권과 관련한 이의 사항이 있을 경우 문화재청 안전기준과를 통해 이의신청을 할 수 있다.
향후, 공모전 출품작 저작권과 관련한 분쟁이 발생할 경우 한국저작권 위원회에 조정을 신청하여 해결할 수 있으며, 양 당사자는 원활한 분쟁 해결을 위해 상호 노력한다.

- 응모자는 응모작이 제3자의 저작권, 초상권 등을 침해하지 않도록 주의 의무를 다하여야 한다.

- 주최자는 응모작 유출방지 등 주의의무를 다한다.

- 주최자는 입상자의 저작인격권을 존중하여야 한다. 주최자는 원칙적으로 저작자인 입상자의 성명을 표시하고, 입상작의 내용·형식 및 제호의 동일성을 유지하여야 한다.

- 주최자는 응모작을 접수할 때 응모작 반환여부에 대한 응모자의 의사를 확인하는 절차를 마련하여 저작자가 저작물의 반환을 요구할 경우 저작자에게 반환하되, 반환과 관련한 추가 비용이 발생하는 경우 저작자가 부담할 수 있다.

- 응모작 중 기발표작·대리작·표절작은 수상할 수 없으며, 입상작으로 선정된 후에도 기발표, 대리 또는 표절 등 윤리에 어긋나는 사항이 확인될 경우 수상을 취소하고 상금은 환수 조치한다.

- 공모전 입상 상금에 대한 제세공과금은 수상자가 부담

- 수상인원은 응모 작품 수, 작품완성도 등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 시상 및 선정기준 등 자세한 사항은 첨부파일을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0

 

문화재+사랑+그림엽서+공모전+안내.hwp
0.02MB
문화재+사랑+그림엽서+공모전+참가신청서.hwp
0.02MB

 

좋은 포스팅에는 공감과 댓글이 큰 힘이 됩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