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체험 ,전시,축제 즐기기

서울광장. 서울김장문화제 (11. 1 ~ 11. 3)

by 노랑킹콩 2019. 10. 22.

슬  로  건 : 따뜻한 나눔, 서울이 김장하는 날
행 사 일 : 2019. 11월 1일(금) ~ 11월 3일(일) 총 3일간
행사장소 :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110 (태평로 1가 31) 서울광장 및 무교로일원
주요행사
김장나눔 프로그램 : 개막식 & 김장나눔
전시강연 프로그램 : 서울김장간, 김치뮤지엄, 김치쿠킹쇼
놀이체험 프로그램 : 김치상상놀이터
판매 프로그램 : 지역상생마켓, 전국특산품장터

김치 축제 중 광주세계김치축제에 이어 두번째로 소개해드릴 서울 김장 문화제입니다.
노랑킹콩네도 두번이나 참석을 했던 축제^^
김장나눔이나 어린이 김치교실에 참가하지 않더라도 아이들과 충분히 즐길거리가 있는 축제이니 11월 아이들과 손잡고 다녀오셔도 좋을 것 같아요~
작년에는 시청옆으로 푸드트럭들도 즐비했었는데 올해는 어떨런지 ㅎㅎㅎ
노랑킹콩네는 일이 있어 올해는 참석 못해 아쉽네요~
노랑님들께서 노랑킹콩네 대신 즐거운 추억 만들고 와주세요♡

축제 일정

주요 행사 중 김장나눔 프로그램

아쉽지만 사전접수는 마감되었어요 (˃̵͈᷄⌓˂̵͈᷅)

전시강연 프로그램 중 서울김장간

전시강연 프로그램 중 우리집김장간

우리집 김장간도 사전접수가 마감되었어요 ㅠㅠ

전시강연 프로그램 중 외국인김장간

사전 접수 - 아직 남았어요!!! https://m.booking.naver.com/booking/12/bizes/265154/items/3175273

전시강연 프로그램 중 치뮤지엄

전시강연 프로그램 중 김치쿠킹쇼

어린이 김치교실 - 사전접수 마감되었습니다.



움이 되셨다면 공감↓을 눌러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