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체험 ,전시,축제 즐기기

서울광장. 제4회 물순환 시민문화제

by 노랑킹콩 2019. 7. 17.

환경오염으로 인해 걱정되는 부분이 많네요.
가끔 점점 안좋아지는 환경속에 저 애들은 어떻게 커야할까 싶고, 크고 났을때는 환경이 얼마나 더 안좋아졌을지 싶고.
환경은 늦었다고 생각했을때 지금부터라도 노력을 해야할 것 같아요.
다른 것보다 이 모든 자연들 앞에 인간은 나약한 존재일 뿐이니 항상 감사하고 노력하며 더 아끼고 살아야할텐데 말이죠! 물순환 시민문화제 생각하다 주저리 주저리 ㅋㅋ
예전 16년 물순환 시민문화제에 노랑킹콩네도 다녀온적이 있더랬죠 ^^
노랑아기킹콩들 손잡고~ 이것저것 체험들을 즐기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었죵 ㅋㅋ
아래에 사진 첨부할께요^^
시간되면 노랑킹콩네도 가볼래요~~~♡

행사기간 : 2019. 7. 25(목) ~ 27(토) 10:00 ~ 22:00
행사장소 : 서울광장, 본관 다목적홀 등
주요내용
- 서울광장 빗물축제 체험행사
- 빗물학교 운영(3개 클래스 운영)
- 물순환 심포지엄
- 물순환 박람회
- 물산업 스타트업
행사장 배치도

2016년 물순환 시민문화제- 빗물축제 사진입니다.♡٩(❛ัᴗ❛ั ๑)
빗물수영장, 방향제만들기, 인형만들기 등 노랑 아기킹콩들이 즐거워했던 기억이 나네요^^

댓글